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더존비즈온, 중소 건설사 위한 '더존 건설ERP' 출시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더존비즈온, 중소 건설사 위한 '더존 건설ERP' 출시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김철현 기자] 더존비즈온 (대표 김용우)은 중소 건설업체의 경영관리 업무에 최적화된 '더존 건설ERP'를 출시했다고 1일 밝혔다.

'더존 건설ERP'는 일부 대형 건설업체가 현장과 본사간의 효율적이고 체계적인 업무 관리를 위해 활용하고 있는 'ERP(전사적자원관리) 시스템'을 중소 건설업체도 도입할 수 있도록 표준화해 비용 부담을 낮춘 솔루션이다. 특히 간편한 입력과 체계적인 현장관리, 손익분석 기능 등이 특징이다.
더존비즈온 측은 종합건설 및 전문건설 업체를 대상으로 한 다수의 ERP 구축과 컨설팅 노하우를 바탕으로 국내 중소건설사의 실정에 맞는 '더존 건설ERP'를 개발했다고 설명했다.

더존 관계자는 "이번에 선보인 더존 건설ERP는 공사에 대한 원가 파악이 어렵거나 서류가 일치하지 않아 자금 청구가 늦어지는 업체, 현장 업무가 월말에 집중돼 관리업무가 부담되는 업체, 체계적인 원가관리가 요구되는 업체 등에서 유용하게 사용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더존비즈온은 대형 및 중견 건설업체를 위한 '건설ERP U'와 '건설ERP i' 솔루션도 판매하고 있다. 이번 중소건설사를 위한 '더존 건설ERP' 출시로 건설업종의 규모에 따른 라인업이 완성된 셈이다.
더존비즈온 사업본부 이중현 부사장은 "중소 건설업체가 어려운 경영여건을 타개하고 성공적인 발전을 꾀하기 위해서는 신속하고 정확한 정보 처리가 반드시 필요하다"며 "20여년간 쌓아온 기술력을 바탕으로 중소 건설업체에 활력을 불어넣을 수 있는 안정적이고 효율적인 시스템을 구축해 나가겠다"고 강조했다.



김철현 기자 kch@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포토] 서울대병원·세브란스, 오늘 외래·수술 '셧다운' "스티커 하나에 10만원"…현금 걸린 보물찾기 유행 '바보들과 뉴진스' 라임 맞춘 힙합 티셔츠 등장

    #국내이슈

  • 밖은 손흥민 안은 아스널…앙숙 유니폼 겹쳐입은 축구팬 뭇매 머스크 베이징 찾자마자…테슬라, 中데이터 안전검사 통과 [포토]美 브레이킹 배틀에 등장한 '삼성 갤럭시'

    #해외이슈

  • [포토] 붐비는 마이크로소프트 AI 투어 이재용 회장, 獨 자이스와 '기술 동맹' 논의 고개 숙인 황선홍의 작심발언 "지금의 시스템이면 격차 더 벌어질 것"

    #포토PICK

  • 고유가시대엔 하이브리드…르노 '아르카나' 인기 기아 EV9, 세계 3대 디자인상 '레드닷 어워드' 최우수상 1억 넘는 日도요타와 함께 등장한 김정은…"대북 제재 우회" 지적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