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히트상품] SK텔레콤 생각대로 T…고객과 감성적 소통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아시아경제 조성훈 기자]SK텔레콤의 '생각대로T'는 기술 중심의 이동통신 산업을 뛰어넘어 고객과의 감성적 소통을 바탕으로 고객의 삶과 문화를 재창조하는 감성문화브랜드를 지향한다.

SK텔레콤은 T의 브랜드 슬로건을 ‘생각대로’로 정하고, 핵심 가치인 ‘리얼라이징(Realizing)’을 고객친화적으로 전달하고자 대고객 캠페인을 전개하고 있다.
소비자들이 자신의 이야기로 재창작 할 수 있는 ‘되고송’과 ‘비비디바비디부’를 내세워 고객과 소통하는 브랜드의 친근함을 전달했다. 이후 ‘생각대로 해 그게 답이야’로 이어지는 일관된 캠페인을 통해 소비자의 공감을 이끌어내는 친구처럼 가깝고 감성적인 브랜드로 각인되고 있다.

2010년 T는 고객만족을 위한 열정과 의지, 자신감과 경쟁력을 전하고자 ‘한마디로’ 캠페인을 전개하고 있다. 캠페인 슬로건 ‘한마디로’는 T가 제공하는 최상, 최고의 서비스에 대한 의지와 열정을 나타내며, 고객이 실생활 속에서 만나게 되는 유익하고 편리한 서비스가 바로 T라는 자신감을 친근하게 전달한다.

T만의 다양한 서비스 혜택을 복잡한 설명 대신 간결하고 명쾌한 한마디로 소비자들이 쉽게 이해하고 기억할 수 있도록 재미요소를 높인 다양한 에피소드를 통해 친근하게 다가간다는 전략이다.
T는 고객이 상품과 서비스를 만나는 과정에서 브랜드의 실체를 경험할 수 있도록 체험요소를 확대하는데 주력하고 있다. 2009년 4월부터 시작한 ‘위크&T’는 ‘T와 함께 하는 즐거운 일주일’이란 테마로 진행하는 대표적인 문화 체험 이벤트다. 지난 10월에는 디자인 스트리트 위크&T와 함께 한시적으로 선보인 브랜드 컨셉 공간 T팝업스토어-T룸(Room)을 통해 고객과 직접 소통에 나서기도 했다.

[아시아경제 증권방송] - 무료로 종목 상담 받아보세요

조성훈 기자 search@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하이브-민희진 갈등에도…'컴백' 뉴진스 새 앨범 재킷 공개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국내이슈

  • 때리고 던지고 휘두르고…난민 12명 뉴욕 한복판서 집단 난투극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해외이슈

  • [포토] '벌써 여름?'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포토PICK

  • 신형 GV70 내달 출시…부분변경 디자인 공개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