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스타벅스, 시즌 음료 '캐모마일 릴렉서' 100만잔 판매 돌파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스타벅스, 시즌 음료 '캐모마일 릴렉서' 100만잔 판매 돌파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최신혜 기자] 스타벅스커피코리아의 크리스마스 시즌 음료 ‘캐모마일 릴렉서’가 출시 25일만에 100만잔 판매되며 역대 스타벅스 비(非)커피 음료 중 최단기간에 100만잔이 판매된 음료로 기록됐다.


26일 스타벅스에 따르면 지난달 30일 처음으로 소개된 캐모마일 릴렉서는 출시 초반보다 시간이 지날수록 판매량이 늘어나는 판매 추이를 보이며 티 베이스 음료의 다크호스로 급부상하고 있다.

캐모마일 릴렉서는 역대 티 베이스 음료 중 가장 많이 판매되며 마니아층을 형성한 ‘자몽 허니 블랙 티’ 보다 두 달이나 빠르게 100만 잔 판매를 기록해 눈길을 끈다. 또 지난 한 주 동안에는 캐모마일 릴렉서가 자몽 허니 블랙 티의 일 평균 판매량을 추월하는 저력을 보여주고 있다.


스타벅스 캐모마일 릴렉서는 마음을 안정시키는 효과가 있는 캐모마일 티와 레몬그라스, 로즈마리, 레드커런트를 활용해 올 한 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코로나19)에 지치고 힘들었던 고객들의 몸과 마음을 위로하자는 취지로 개발됐다. 캐모마일 티에 리치와 레몬주스를 혼합해 새콤달콤한 맛을 더하고 로즈마리와 레드커런트로 장식해 연말 분위기를한껏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처럼 스타벅스는 티에 과일주스 등을 가미해 전통적인 티 음료와는 다른 전혀 새로운 음료를 개발하기 위한 노력을 지속하고 있으며, 올 한해 출시된 신규 음료의 60%를 비커피 음료로 선보인 바 있다.



최신혜 기자 ssin@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하이브 막내딸’ 아일릿, K팝 최초 데뷔곡 빌보드 핫 100 진입

    #국내이슈

  •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대학 나온 미모의 26세 女 "돼지 키우며 월 114만원 벌지만 행복" '세상에 없는' 미모 뽑는다…세계 최초로 열리는 AI 미인대회

    #해외이슈

  •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 황사 극심, 뿌연 도심

    #포토PICK

  • 매끈한 뒷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마지막 V10 내연기관 람보르기니…'우라칸STJ' 출시 게걸음 주행하고 제자리 도는 車, 국내 첫선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비흡연 세대 법'으로 들끓는 영국 사회 [뉴스속 용어]'법사위원장'이 뭐길래…여야 쟁탈전 개막 [뉴스속 용어]韓 출산율 쇼크 부른 ‘차일드 페널티’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