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AD]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벤츠코리아, 김포 전시장 신규 오픈

최종수정 2019.10.18 09:44 기사입력 2019.10.18 09:44

댓글쓰기

전시장 내 디지털미디어스크린 통해 라인업·차량옵션 시각적 구현

메르세데스-벤츠 김포 전시장(사진=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메르세데스-벤츠 김포 전시장(사진=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아시아경제 김지희 기자]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는 경기도 김포에 신규 전시장을 열었다고 18일 밝혔다.


벤츠 김포 전시장은 경기 서북권 교통의 중심인 김포 풍무 지구에 자리해 뛰어난 접근성을 갖췄다. 특히 내년도 개통 예정인 김포도시철도 풍무역과 도보 10분 거리에 있어 김포 지역 고객은 물론 경기 서부 지역 고객도 편하게 방문할 수 있다.


김포 전시장은 연면적 396.70㎡(약 120평), 지상 2층 규모로, 벤츠의 새로운 인테리어 콘셉트 및 디지털 요소를 적용한 디지털 쇼룸이다. 전시장 내 디지털 미디어 스크린은 다양한 라인업과 차량 옵션을 시각적으로 구현해 고객이 원하는 차량을 직간접적으로 경험할 수 있게 하며, 전문적인 상담도 제공한다.


이번 신규 오픈을 기념해 김포 전시장을 방문하는 모든 고객에게 벤츠 화이트 머그잔 세트를 증정한다.


한편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는 신규 오픈한 김포 전시장을 포함해 전국 58개 공식 전시장과 66개 공식 서비스센터, 21개 공식 인증 중고차 전시장을 갖췄다.



김지희 기자 ways@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