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AD]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연세스타피부과, 고3 특별 프로그램 개설

최종수정 2014.11.22 10:53 기사입력 2014.11.22 10:53

댓글쓰기

[아시아경제 이창환 기자] 연세스타피부과는 수험생들의 3대 피부질화인 여드름, 여드름흉터, 모공을 각각 전문적으로 관리 및 치료하기 위해 고3(go!3) 특별 프로그램을 개설하고 2015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자를 대상으로 2015년 2월28일까지 운영 한다고 22일 밝혔다.

여드름 치료패키지는 브이빔퍼펙타와 스무스빔을 사용해 여드름 근본치료와 예방에 집중하고 검붉은 자국까지 해결할 수 있는 복합 레이저 프로그램을 적용한다. 여드름흉터 치료 패키지는 개인마다 다른 여드름흉터 모양과 깊이를 고려하고 환자 피부 상태에 따라 비봉합펀치술와 인트라시전, 울트라펄스 앙코르 레이저, 타겟치료를 알맞게 적용해 치료한다.

모공 치료 패키지는 소프트필, 뉴스무스빔, 모공축소 레이저를 활용해 모공을 청소하고 피지샘의 활동과 크기를 줄여 탄력 있는 모공을 만들 수 있다.

이와 같은 환자별 맞춤 패키지 구성, 질환별 집중 치료와 더불어 1대1 상담을 통해 생활 관리도 함께 이루어져 예방과 확실한 치료 마무리까지 3단계 관리를 받을 수 있다. (문의 및 예약 상담:02-332-0023, http://www.starskin.co.kr)

정원순 연세스타피부과 원장(피부과전문의)은 “시험 스트레스가 심한 수험생의 경우 여드름 재발이 잦고 난치성 여드름이나 흉터, 모공 문제로까지 이어지는 경우가 많다”며 “이런 복합적인 피부문제를 해결하기 위해서는 피부과전문의와 상담을 거쳐 자신의 피부 상태와 질환 정도를 고려해 전문적인 치료 과정을 밟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하다”고 설명했다.
이창환 기자 goldfish@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오프라인 사주를 온라인으로!

  • 나의전성기는 언제? 사주를 알면 인생이 보인다.
  • 이 사람과 어때요? 연인, 친구, 상사와 궁합보기
  • 대운을 내것으로! 좋은 번호가 좋은 기운을 가져옵니다.

※아시아경제 사주 · 운세 서비스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