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귀뚜라미보일러, ‘대한민국 100대 브랜드’ 12년 연속 선정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언론사 홈 구독
언론사 홈 구독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고품질 친환경보일러 대중화 앞장

귀뚜라미는 브랜드가치 평가회사 브랜드스탁이 발표한 ‘2024년 대한민국 100대 브랜드’에 귀뚜라미보일러가 12년 연속 선정됐다고 9일 밝혔다. ‘대한민국 100대 브랜드’는 브랜드주가지수와 소비자조사지수로 구성된 BSTI(BrandStock Top Index) 연간 종합점수를 산정해 산업군 구분 없이 상위 100개 브랜드 순위를 발표하는 브랜드가치 인증제도다.


귀뚜라미보일러는 지난해보다 3계단 상승한 종합 순위 48위에 오르며 전체 50위 내에 첫 진입했다. 귀뚜라미보일러는 에너지 자원 절약과 탄소 중립 실천이라는 글로벌 공동 과제에 대응해, 에너지효율과 미세먼지 저감 능력이 검증된 고품질 친환경보일러 대중화에 앞장서고 있다.

귀뚜라미보일러, ‘대한민국 100대 브랜드’ 12년 연속 선정
AD
원본보기 아이콘

친환경보일러 대표 제품 ‘거꾸로 NEW 콘덴싱 L10 가스보일러’는 온돌 난방에 최적화된 저탕식 제품으로 강화마루, 대리석 바닥, 넓은 평수 가정 등 열전도가 어려운 환경에서도 빠르고 효율적인 난방을 구현한다. 이와 함께, AI와 빅데이터 시스템을 활용한 ‘스마트 온수 기능’을 통해 사용자 편의를 강화했다. 스마트 온수 기능은 사용자의 시간대별 온수 사용패턴을 보일러가 스스로 학습한 뒤, 사용 예상 시간 전 열교환기를 예열해 빠르게 온수를 공급한다.

귀뚜라미보일러 관계자는 “전통의 구들장 온돌을 계승한 현대식 온돌 난방이 대한민국 가정에 자리 잡을 수 있도록 지난 반세기 동안 업계 선구자로서 노력한 결과 국내 유수 브랜드와 견줄 수 있는 브랜드 가치를 갖게 됐다”며 “‘귀뚜라미보일러’라는 브랜드가 더욱 오랜 기간 신뢰받을 수 있도록 친환경보일러의 품질과 안전기술을 지속 향상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김철현 기자 kch@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언론사 홈 구독
언론사 홈 구독
top버튼

한 눈에 보는 오늘의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