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안랩 V3 모바일 시큐리티, 보안 성능 테스트서 만점 기록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언론사 홈 구독
언론사 홈 구독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안랩 V3 모바일 시큐리티, 보안 성능 테스트서 만점 기록
AD
원본보기 아이콘

안랩은 스마트폰 보안 솔루션 'V3 모바일 시큐리티'가 글로벌 보안제품 성능 테스트인 'AV-TEST'의 올해 9월 평가에서 전 항목 만점을 기록하며 68회째 인증을 획득했다고 7일 밝혔다.


V3 모바일 시큐리티는 AV-TEST의 안드로이드용 백신 부문에 참가해 ▲진단율 ▲성능(제품 실행 시 스마트폰 성능 영향도) ▲사용성(악성 애플리케이션 오진 여부) 등 총 3가지 평가 항목에서 모두 만점(각 항목당 6점, 총 18점)을 획득했다.

특히, 진단율 평가에서 24시간 이내 최초 확인된 최신 악성코드의 탐지 여부를 검증하는 리얼타임 테스트에서는 진단율 99.9%를 기록했다. 또 최대 4주 동안 유포되고 있는 악성코드에 대한 탐지 능력을 측정하는 프리밸런트(Prevalent) 테스트에서는 진단율 100%를 기록했다.


V3 모바일 시큐리티는 2013년부터 AV-TEST의 안드로이드용 백신 부문 평가에 총 68회 참여했으며, 참여한 모든 회차에서 인증을 획득했다. 현재 국내 스마트폰 보안제품 중 가장 많은 AV-TEST 인증을 보유하고 있다.


김창희 안랩 제품서비스기획실 실장은 "사용자들이 안전하게 스마트폰을 사용할 수 있는 환경을 만들기 위해 연구개발을 이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이정윤 기자 leejuyoo@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언론사 홈 구독
언론사 홈 구독
top버튼

한 눈에 보는 오늘의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