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오늘의여행]화담숲, 초여름밤 반딧불이 녹색빛 향연 外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곤지암리조트, 25~30일 생태체험 이벤트
휘닉스 호텔&리조트 세일페스타
노랑풍선, 프리미엄 튀르키예 상품 등

여행·레저 업계에서 3일 전하는 새로운 소식과 신상품 등을 소개합니다. 곤지암리조트가 운영하는 화담숲은 초여름 생태 체험 프로그램으로 반딧불이 이벤트를 선보입니다. 휘닉스호텔&리조트는 강원 평창군 휘닉스 파크와 제주 섭지코지의 휘닉스 아일랜드, 제주 성산읍 플레이스 캠프를 최대 80% 할인된 가격에 이용할 수 있는 상품을 사흘간 특별 판매합니다. 이 밖에 노랑풍선의 프리미엄 튀르키예 상품과 하나투어의 강원도 취미 여행 기획전, 이랜드파크 켄싱턴호텔앤리조트의 여름 전용 패키지 상품 소식도 만나볼 수 있습니다.


화담숲, 반딧불이 이벤트
화담숲 반딧불이 이벤트[사진제공=곤지암리조트]

화담숲 반딧불이 이벤트[사진제공=곤지암리조트]

AD
원본보기 아이콘

곤지암리조트는 경기도 광주 화담숲에서 오는 25일부터 30일까지 제14회 반딧불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올해로 14회째를 맞은 화담숲 반딧불이 이벤트는 초여름 화담숲을 대표하는 생태 체험 이벤트다. 행사 기간 동안 16개 테마원 중 반딧불이원을 중심으로 애반딧불이가 어두운 숲속에서 녹색 빛의 향연을 펼친다. 반딧불이원 관람을 마치고 판타지존에 들어서면 레저를 활용한 상상 속의 수천마리 반딧불이가 장관을 이루며 초여름 밤의 낭만적인 아름다움을 밝힐 예정이다. 이벤트 사전 예약은 화담숲 공식 홈페이지에서 할 수 있다. 이날 오후 1시부터 예약 서비스가 시작된다. 행사 기간 하루 680명 한정으로 선착순 예약을 받는다.

최대 80% 할인…휘닉스 호텔&리조트 세일 페스타
휘닉스 아일랜드 제주[사진제공=휘닉스 호텔&리조트]

휘닉스 아일랜드 제주[사진제공=휘닉스 호텔&리조트]

원본보기 아이콘

휘닉스 호텔&리조트는 5일부터 7일까지 야놀자와 인터파크 채널에서 특별한 가격에 휘닉스로 여행을 떠날 수 있는 '휘닉스 세일 페스타'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세일 페스타 기간 휘닉스 파크는 8만9000원부터, 휘닉스 아일랜드는 21만3000원부터, 플레이스 캠프 제주는 4만원부터 각각 판매된다. 정상가 대비 최대 약 80% 할인된 가격이다. 강원도 평창 해발 700m에 자리한 휘닉스 파크는 워터파크, 루지, 곤돌라 등 즐길거리도 풍성한 사계절 복합 휴양 리조트다. 최근에는 실내 대형 에어바운스 놀이공간 상상놀이터를 개장했고 올 여름 블루캐니언 워터파크를 중심으로 아이들이 좋아할 키즈 풀파티도 진행할 예정이다. 휘닉스 아일랜드는 제주 섭지코지의 자연과 레저, 건축, 문화를 모두 누릴 수 있는 리조트다. 안도 타다오의 건축으로도 유명한 유민 아르누보 뮤지엄 지상 정원을 최근 야간개장한 데 이어 바다에서 불어오는 바람을 맞으며 잔디광장에서 시원한 여름밤을 즐길 수 있는 섭지광장도 문을 열었다. 플레이스 캠프는 방문객 모두가 함께 즐기고 소통하며 즐거움을 공유하는 것을 지향하는 호텔로 스탠다드부터 스위트까지 총 4개 타입 객실 177개를 보유하고 있다.


노랑풍선, 문화·역사·휴양 튀르키예 프리미엄 상품
이스탄불 블루모스크[사진제공=노랑풍선]

이스탄불 블루모스크[사진제공=노랑풍선]

원본보기 아이콘

노랑풍선 은 튀르키예 관광청과 함께 주요 랜드마크들을 관광하면서 문화와 역사, 휴양을 한 번에 즐길 수 있는 프리미엄 상품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내년 3월29일까지 출발할 수 있는 튀르키예 프리미엄 상품은 국적기인 대한항공과 아시아나항공 탑승으로 보다 편안한 이동을 할 수 있고 전 일정 5성급 호텔에서 숙박한다. 또 튀르키예 최대 재래시장인 '그랜드 바자르', 17세기 이슬람 건축 예술물을 체감할 수 있는 '블루모스크', 유네스코 세계문화유산에 등록된 '괴레메 마을', 석회층에 지어진 온천 휴양지 '히에라폴리스', 오래 전 상업 시장을 포함해 광장의 기능을 한 '아고라' 등 주요 도시의 랜드마크를 둘러보며 문화와 역사, 휴양을 동시에 즐길 수 있다.


하나투어, 취향대로 즐기는 강원 취미 여행 기획전
하나투어, 취향대로 즐기는 강원 취미 여행 기획전[사진제공=하나투어]

하나투어, 취향대로 즐기는 강원 취미 여행 기획전[사진제공=하나투어]

원본보기 아이콘

하나투어 는 강원관광재단과 올 여름 강원특별자치도로 떠나는 취미 여행 '내 취향대로, Digging into 강원' 기획전을 마련했다고 밝혔다. 총 10개의 취미 여행으로 분야별 전문가와 함께 도내를 여행하는 상품을 제공한다. 지난달 27일에는 4개의 테마를 먼저 개했다. 김경일 심리학 교수와 춘천에서 함께하는 토크 콘서트 및 문학 여행 상품(6월29일 출발)을 특가로 판매한 데 이어 오는 10일까지 김우진 사진작가와 떠나는 강릉·평창 당일치기 출사 여행(6월 15일, 9월 7일 출발) 상품을 타임세일로 선보인다. 오는 17일에는 6개의 테마를 추가로 오픈할 예정이다.

이랜드파크 켄싱턴호텔앤리조트 '원더풀 서머' 콘셉트 패키지
켄싱턴리조트 제주중문 워터플레이존[사진제공=이랜드파크]

켄싱턴리조트 제주중문 워터플레이존[사진제공=이랜드파크]

원본보기 아이콘

이랜드파크의 켄싱턴호텔앤리조트는 다양한 여름 액티비티와 굿즈가 포함된 '원더풀 서머' 콘셉트의 패키지를 오는 8월31일까지 선보인다고 밝혔다. 패키지는 국내에서 운영 중인 켄싱턴호텔앤리조트 14개 전 지점에서 출시됐다. 주요 구성은 ▲객실 1박 ▲여름 액티비티 이용 혜택(수영장, 인근 해수욕장 선베드, 수상레저 등) ▲선크림 1개 ▲켄싱턴 비치백 1개 ▲켄싱턴 비치타월 1개(선착순 제공) 등이다. 가격은 12만9900원(세금포함·켄싱턴리조트 충주)부터다. 자세한 지점별 패키지 구성과 일정은 켄싱턴호텔앤리조트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흥순 기자 sport@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내일날씨]전국 비…충청·경북북부 일부 호우특보 가능성 '尹탄핵 청문회' 시작부터 아수라장…"퇴거하라" vs "위원장이 나가라" 서울 올림픽대로 여의상류IC 교통 통제

    #국내이슈

  • 점원들 웃는 얼굴 분석해 점수 매기는 AI…日 대기업 직원교육에 활용 '역대급 상태' 공룡화석, '역대 최고가' 620억에 팔려 "암살서 살아남은 트럼프와 대비" 바이든, 사퇴 압박 속 코로나19 재확진(종합)

    #해외이슈

  • '사상 최고' IQ 세계 1위는 한국인…멘사 들어간 셀럽들 살펴보니 [포토] 채상병 1주기 추모하는 시민들 [포토] 채소값 폭등, 호박 사기도 겁나네

    #포토PICK

  • 782마력 신형 파나메라 PHEV, 내년 韓 출시 쉐보레 신형 픽업트럭, 사전계약 첫날 400대 [포토] 거침없이 달린다, 올 뉴 콜로라도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유럽 첫 데뷔, 체코 맞춤형 한국형 원자로 'APR1000' [뉴스속 인물]"총격 듣자마자 알아" 美대선 흔들 역사적 사진 찍은 퓰리처상 수상자 "드라마에선 피곤할 때 이거 먹더라"…'PPL 사탕' 코피코 만든 이 회사[뉴스속 기업]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

한 눈에 보는 오늘의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