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농어촌公 영암지사, 사랑의집 기부금·봉사활동 진행

언론사 홈 구독
언론사 홈 구독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한국농어촌공사 영암지사(지사장 임문희)는 25일 추석을 앞두고 사회복지시설 사랑의 집을 방문해 기부금을 전달하고, KRC행복충전 봉사활동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영암지사 직원들과 사랑의집 입소자들이 기념사진을 찍고있다.[사진제공=농어촌공사 영암지사]

영암지사 직원들과 사랑의집 입소자들이 기념사진을 찍고있다.[사진제공=농어촌공사 영암지사]

AD
원본보기 아이콘

영암지사는 매해 설날, 추석 등 나눔이 필요한 시기마다 지역내 사회복지시설을 대상으로 봉사활동을 통한 윤리·청렴경영을 실천해오고 있다.


올 추석에는 중증 노인성 질환을 앓는 어르신들을 위한 재활시설인‘사랑의 집’을 선정해 어르신 산책, 시설 주변 청소 등 봉사활동을 진행했다.

사랑의 집 관계자는 “어르신들이 소외감을 느끼기 쉬운 추석 명절에 한국농어촌공사 직원들이 나누어준 정성과 따뜻한 마음이 큰 도움이 된다”고 전했다.


임문희 지사장은 “윤리적이고 청렴한 활동을 하는 공사의 모습이 사업추진 시 신뢰도에도 큰 영향을 미치는 만큼, 공기업으로서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펼쳐 지역민 기대에 부응하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아시아경제 호남취재본부 김육봉 기자 baekok@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언론사 홈 구독
언론사 홈 구독
top버튼

한 눈에 보는 오늘의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