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가치경영'으로 전환 추진
[아시아경제 김철현 기자] 중소벤처기업진흥공단(이사장 김학도, 이하 중진공)은 1979년 창립 이후 44주년을 맞아 31일 경남 진주 본사에서 기념식을 개최하고 올해를 고객 가치경영의 원년으로 선포했다고 밝혔다.
이날 김학도 중진공 이사장을 비롯한 임직원 1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2023년을 고객가치 경영 원년으로 선포하는 '고객 가치경영 선포식'이 진행됐다. 선포식에는 이영춘 진주상공회의소장, 차재도 케이엠씨 대표, 김기호 진주시사회복지협의회장 등 고객 및 지역사회 대표가 함께했다.
김학도 중진공 이사장은 창립 기념사를 통해 "빠르고 과감한 혁신을 요구하는 경영환경에 대응해, 긴 안목과 넓은 시야로 미래를 빈틈없이 준비해 나가야 한다"고 당부했다.
중진공은 이날 고객서비스 헌장 낭독에 이어 ▲고객지향 ▲현장 중심 ▲소통강화 ▲지속 가능 ▲디지털 전환이라는 5가지 키워드를 선정해 고객가치 경영을 위한 서비스 혁신을 약속했다.
김 이사장은 "앞으로 중진공 임직원 모두가 5가지 키워드를 성실히 수행해 고객 감동에 가치를 더하고, 국민에게 신뢰받는 기관으로 거듭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했다.
김철현 기자 kch@asia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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