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1분에 20개 판매" SSG닷컴, 뷰티 쓱세일 인기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쓱데이 맞먹는 매출 호조세

뷰티 쓱세일(사진제공=SSG닷컴).

뷰티 쓱세일(사진제공=SSG닷컴).

AD
원본보기 아이콘

SSG닷컴은 지난 9일부터 15일까지 진행한 '뷰티 쓱세일' 행사를 성공적으로 마쳤으며 깜짝 호실적을 기록했다고 17일 밝혔다.


행사 시작 첫날과 이튿날은 신세계그룹 연중 최대 행사인 '쓱데이'에서 달성한 뷰티 매출을 넘어섰으며, 행사 전체 기간 뷰티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225% 증가, 누적 판매량 역시 20만여개를 기록해 1분당 20여개의 상품이 팔린 것으로 나타났다.

SSG닷컴이 진행하는 쓱세일은 카테고리를 선정해 신세계그룹 연중 최대 행사인 쓱데이 수준의 고객 혜택을 제공하는 행사로 뷰티 쓱세일이 출발점이었다. 셀러(판매사)수 300여곳, 혜택 적용 상품 1만여개 등 단일 품목 행사 기준 창사 이래 최대 규모로 준비했다.


SSG닷컴은 "독보적인 기획 상품을 발굴하고 용량 추가, 사은품, 가격 할인 등 고객이 느끼는 실질적인 체감 혜택을 높이는 데 주력한 점이 유효했다"고 말했다.


뷰티 쓱세일을 위해 준비한 명품화장품 기획 상품 구매가 많았다. 에센스·세럼 매출이 가장 높았으며 크림, 파운데이션, 립, 썬케어가 뒤를 이었다. 단독 기획 상품인 에스티 로더 갈색병 50㎖, SK-Ⅱ 피테라 에센스, SK-Ⅱ 클리어로션 등 쓱세일 세트, 랑콤 UV 엑스퍼트 50㎖ 세트 등이 인기를 끌었다. 매일 오전 10시 진행한 '타임딜'도 반응이 높았다.

자체 라이브커머스 채널 쓱라이브(SSG.LIVE)에서도 총 7개 뷰티 라이브방송을 릴레이 형식으로 진행했으며 설화수, 랑콤 등이 한 시간 방송 동안 억대 매출을 올리며 지금까지 쓱닷컴에서 진행한 각 브랜드 방송 최고 실적을 기록하기도 했다.




김유리 기자 yr61@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하이브 막내딸’ 아일릿, K팝 최초 데뷔곡 빌보드 핫 100 진입

    #국내이슈

  •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대학 나온 미모의 26세 女 "돼지 키우며 월 114만 벌지만 행복" '세상에 없는' 미모 뽑는다…세계 최초로 열리는 AI 미인대회

    #해외이슈

  •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 황사 극심, 뿌연 도심 [포토] 세종대왕동상 봄맞이 세척

    #포토PICK

  • 게걸음 주행하고 제자리 도는 車, 국내 첫선 부르마 몰던 차, 전기모델 국내 들어온다…르노 신차라인 살펴보니 [포토] 3세대 신형 파나메라 국내 공식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비흡연 세대 법'으로 들끓는 영국 사회 [뉴스속 용어]'법사위원장'이 뭐길래…여야 쟁탈전 개막 [뉴스속 용어]韓 출산율 쇼크 부른 ‘차일드 페널티’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