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아네모네, 이특·은혁이 기획한 스페셜 시그니처 모자 출시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그룹 슈퍼주니어 멤버 이특(왼쪽)ㆍ은혁이 헤드웨어(모자) 전문 브랜드 아네모네의 스페셜 시그니처 모자 제품의 디자인 등을 논의하는 모습.(사진=아네모네 제공)

그룹 슈퍼주니어 멤버 이특(왼쪽)ㆍ은혁이 헤드웨어(모자) 전문 브랜드 아네모네의 스페셜 시그니처 모자 제품의 디자인 등을 논의하는 모습.(사진=아네모네 제공)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임혜선 기자] 그룹 슈퍼주니어의 멤버 이특ㆍ은혁이 직접 디자인한 헤드웨어(모자)가 출시된다.


국내 헤드웨어 전문 브랜드 아네모네는 이특ㆍ은혁이 직접 기획하고 디자인에 참여하는 방식으로 협업한 스페셜 시그니처 모자 제품을 오는 19일 출시한다.

이번 협업에 참여한 은혁은 "소재 선택 및 컬러, 로고 위치 등 디테일한 부분까지 고민하며 디자인 했다"면서 "세상에 나를 알리는 패션 아이템, 남녀 모두에게 잘 어울리고 착용하기 편하면서 트렌디한 아이템이 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특은 "패션의 처음은 머리부터 표현돼야 한다고 생각하고, 그래서 평소 모자를 즐겨 활용한다"면서 "내가 직접 디자인한 모자인 만큼 특별한 의미가 있어 설레고 많은 관심과 사랑도 기대한다"고 밝혔다.


아네모네는 박수경 대표가 '가장 높은 곳에서 나를 표현한다'는 콘셉트를 바탕으로 론칭했으며 스털링 실버, 리리 지퍼, 스와로브스키 등을 활용한 차별화된 디자인을 앞세운 럭셔리 브랜드로 평가된다.

박 대표는 "이특ㆍ은혁과의 컬래버레이션, 커스터마이징을 통해 국내 및 해외 모자 시장에 차별화된 세련미를 선사하고 싶다"고 말했다.


제품은 19일부터 약 일주일간 'SM타운&스토어'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예약 판매된다. 예약판매 종료 4주 뒤부터 국내 및 해외 구매고객에게 일괄 배송된다.


구매 고객 중 추첨을 통해 20명(각10명씩)에게는 이특ㆍ은혁의 친필 사인 CD가 증정된다. 10명(각 5명씩)에게는 이특ㆍ은혁의 친필 사인 모자가 증정될 예정이다.




임혜선 기자 lhsro@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돈 없으면 열지도 못해" 이름값이 기준…그들만의 리그 '대학축제' [포토] 출근하는 추경호 신임 원내대표 곡성세계장미축제, 17일 ‘개막’

    #국내이슈

  • '심각한 더위' 이미 작년 사망자 수 넘겼다…5월에 체감온도 50도인 이 나라 '머스크 표' 뇌칩 이식환자 문제 발생…"해결 완료"vs"한계" 마라도나 '신의손'이 만든 월드컵 트로피 경매에 나와…수십억에 팔릴 듯

    #해외이슈

  • 서울도심 5만명 연등행렬…내일은 뉴진스님 '부처핸섬' [포토] '봄의 향연' [포토] 꽃처럼 찬란한 어르신 '감사해孝'

    #포토PICK

  • 3년만에 새단장…GV70 부분변경 출시 캐딜락 첫 전기차 '리릭' 23일 사전 계약 개시 기아 소형 전기차 EV3, 티저 이미지 공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교황, '2025년 희년' 공식 선포 앞 유리에 '찰싹' 강제 제거 불가능한 불법주차 단속장치 도입될까 [뉴스속 용어] 국내 첫 임신 동성부부, 딸 출산 "사랑하면 가족…혈연은 중요치 않아"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