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통합당 "박원순 피해여성에는 침묵하면서…추미애, 난데없는 '여성 장관' 호소"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이미지출처=연합뉴스]

[이미지출처=연합뉴스]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이지은 기자] 추미애 법무부 장관이 "여성 장관에 대한 언론의 관음 증세가 심각하다"고 한 데 대해 미래통합당이 "고 박원순 서울시장 피해여성에 대해서는 침묵하면서 난데없이 '여성 장관' 호소에 나섰다"며 비판했다.


김은혜 통합당 대변인은 15일 논평을 통해 "이 분은 불리하면 '여성', 유리하면 '장관'"이라며 이같이 말했다.

앞서 추 장관은 페이스북을 통해 "여성 장관에 대한 언론의 관음 증세가 심각하다. 화보다 웃음이 난다"고 지적한 바 있다.


이에 김 대변인은 "지금은 자신의 소리에 귀 기울일 때가 아니다. 그럴 시간이면 피해 여성의 목소리를 한번이라도 들어 달라"며 "'성범죄 한 번 걸리면 끝장'이라던 결기 그대로 고 박 시장 성추행 의혹의 진실을 밝혀 달라. 그것이야말로 '여성 장관'이 아닌 '추미애 장관'이 할 일"이라고 비판했다.


그는 "피해자 진술 한 마디에 안희정 전 지사를 출당시켰던 의지를 돌아보면, N번방 등 성범죄에 무관용으로 대처한다던 추상같은 결기를 돌아보면, 검찰 특별수사팀 구성 또한 전혀 어렵지 않을 것"이라며 "공소시효가 지난 사건도 대통령 말 한마디면 벌떡 일어나 수사하는 정부 아닌가. 웃음이 나오는 사람은 장관이 아니라 국민"이라고 지적했다.



이지은 기자 leezn@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대학 나온 미모의 26세 女 "돼지 키우며 월 114만원 벌지만 행복"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마지막 V10 내연기관 람보르기니…'우라칸STJ'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 용어]'비흡연 세대 법'으로 들끓는 영국 사회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