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AD]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스페인하숙서 눈여겨 본 그릇 요기 있네

최종수정 2019.10.23 14:00 기사입력 2019.10.23 14:00

댓글쓰기

CJ ENM 오쇼핑, 토탈 키친웨어 '오덴세' 프로모션

스페인하숙서 눈여겨 본 그릇 요기 있네


[아시아경제 김봉기 기자]CJ ENM 오쇼핑부문의 토탈 키친웨어 브랜드 '오덴세'는 다음달 3일까지 주요 상품을 할인 판매하는 '감사하기 좋은날' 프로모션한다. 이번 행사는 롯데백화점 잠실점 등 27곳의 백화점 매장과 롯데몰 수지점, 한샘 플래그십스토어, 아울렛 등 전국 42곳 오프라인 매장에서 동시에 실시된다.


눈에 띄는 제품은 '스페인 하숙'을 통해 인기를 얻는 '레고트' 라인의 6인조 세트다. 이번 행사를 위해 별도로 구성했다. 한정 수량으로 판매되며 이달 30일 CJ오쇼핑의 '최화정쇼'에서도 같은 조건에 만나볼 수 있다. 모든 테이블웨어와 쿡웨어 단품은 3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올해 새로 출시된 '에이룸'과 '레고트 쿡'도 한정 세트상품을 구성했다. '레고트쿡' 냄비 세트는 냄비 3종과 스티머, 직경 24㎝의 프라이팬으로 구성했다. '에이룸' 팬 세트는 팬 2종과 26㎝ 웍, 사각 그릴팬으로 이뤄져 있다. 오덴세 측은 키친 라이프스타일 매장 '오덴세 다이네트'에서만 판매하던 쿡웨어 제품을 행사 기간 중 전국 매장에서 만날 수 있도록 준비할 예정이다.



김봉기 기자 superche@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