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AD]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FSN "그룹아이디디, 올해 주요 SNS 어워드 10관왕 영예"

최종수정 2019.10.18 10:33 기사입력 2019.10.18 10:33

댓글쓰기

[아시아경제 유현석 기자] 퓨쳐스트림네트웍스는 자회사 그룹아이디디(Group IDD)가 최근 개최된 주요 SNS(Social Network Services) 관련 어워드에서 총 10개의 대상을 수상하는 성과를 달성했다고 18일 밝혔다.


그룹아이디디는 지난 16일 개최된 ‘제9회 대한민국 SNS 대상’에서 공식 파트너사인 ▲하이트진로 ▲유한킴벌리 하기스 등 2개의 SNS 채널이 식음료-주류, 소비재 부문에서 각각 모두 대상을 수상했다고 전했다. 이번 어워드에서 그룹아이디디는 올해 대행한 파트너사들의 각종 캠페인을 비롯해 SNS운영, 웹 개발 등 다양한 디지털 영역에서 차별화된 콘텐츠들과 전문적인 운영 역량을 인정받았다.


한국소셜콘텐츠진흥협회에서 주최하고 과학기술정보통신부, 한국정보화진흥원이 후원하는 ‘대한민국 SNS 대상’은 국내 SNS 분야 최고 권위에 손꼽히는 상으로 올해 9회째를 맞이했다.


그룹아이디디는 이 외 이달 초 개최된 ‘2019 소셜아이어워즈(SOCIAL i-AWARDS)’ 시상식에서도 한화생명 등 운영 중인 주요 파트너사들의 SNS 채널이 총 8개 분야 대상을 수상했다.


이정찬 그룹아이디디 대표는 “올해 역시 다양한 분야에서 각종 대상 수상을 통해 파트너사들의 커뮤니케이션 채널 운영 성과를 인정 받으며 그룹아이디디만의 경험과 노하우를 입증했다”며 “앞으로도 급변하는 시대의 소비자 및 브랜드 니즈를 충족시킬 수 있는 차별적인 콘텐츠 전략과 혁신적인 아이디어로 트렌드를 이끌어 나갈 수 있는 에이전시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해갈 것”이라고 전했다.

캠페인과 SNS운영, 웹 개발 등 다양한 디지털 영역에서 활약하는 종합디지털에이전시 그룹아이디디는 작년에도 인터넷에코어워드 코리아, 대한민국 커뮤니케이션 대상, 웹어워드 코리아 등에서 대상을 수상했다.




유현석 기자 guspower@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