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AD]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연인·자녀·반려동물과 함께" 전국 곳곳으로 '호캉스' 여행 떠나볼까

최종수정 2019.05.18 12:42 기사입력 2019.05.18 12:42

댓글쓰기

"연인·자녀·반려동물과 함께" 전국 곳곳으로 '호캉스' 여행 떠나볼까


[아시아경제 최신혜 기자] 무더위의 계절을 앞두고 산으로 바다로 떠나는 나들이객이 급증하고 있다. 전국 각지 호텔에서도 여름휴가를 미리 준비하는 '얼리버드 휴가족'을 위한 패키지를 속속 선보이고 있다. 연인과 함께 유럽의 프리미엄 스파 프로그램을 즐길 수 있는 패키지부터 반려동물과의 산책코스가 준비된 패키지, 아이에게 최적화된 키즈룸이 마련된 패키지까지 종류도 다양하다.


18일 관련 업계에 따르면 강릉 씨마크 호텔은 유럽 대표 프리미엄 스파 스킨케어 브랜드 ‘오모로비짜’의 시그니처 스파를 국내 최초 론칭한다.


오모로비짜는 헝가리 부다페스트의 2000년 헤리티지 발효 온천수를 담은 프리미엄 스킨케어 브랜드로, 미네랄이 풍부하기로 유명한 헝가리 온천수를 베이스로 하고 있다. 씨마크 호텔은 정제수 대신 100% 헝가리 온천수 베이스 화장품으로 선보이는 오모로비짜 시그니처 스파 프로그램을 통해 차별화된 럭스티지형 트리트먼트를 선보이겠다는 입장이다.


스파 프로그램은 ▲근육을 부드럽게 자극해 운동을 한 것처럼 신진대사를 원활하게 해주는 ‘클래식 헝가리안 페이스&보디 트리트먼트’를 비롯해 ▲시그니처 트리트먼트 ▲페이셜 트리트먼트 ▲보디 트리트먼트 ▲스페셜 트리트먼트 등 고객 니즈에 맞춘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구성됐다.


여기에 딥 클렌징 및 디톡스 효과를 자랑하는 무어 머드 컬렉션, 매끈한 피부결과 환한 안색으로 가꿔주는 블루 다이아몬드 컬렉션, 피부 재생을 촉진하는 골드 컬렉션 등 고객 피부 타입 별 다양한 제품이 마련됐다. 온천수에 들어있는 미네랄의 효능을 피부에 그대로 전달해주는 세계특허 기술 ‘힐링 컨센트레이트’를 전 제품에 도입해 피부 탄력과 심신의 진정한 힐링을 선사한다.

"연인·자녀·반려동물과 함께" 전국 곳곳으로 '호캉스' 여행 떠나볼까


글래드 호텔앤리조트에서 운영하는 메이힐스 리조트는 반려동물과 함께 투숙이 가능한 '펫 프리미어 스위트룸'을 오픈했다.


메이힐스 펫 프리미어 스위트룸은 45평형, 58평형으로 구성돼 넓은 객실에서 반려동물과 함께 힐링 여행을 즐길 수 있다. 스위트룸 내에는 펫 인디언 텐트, 펫 전용 타월, 배변 패드, 밥그릇, 물티슈 등 반려동물을 위한 편의용품을 갖추고 있어 따로 용품을 챙겨오지 않아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이와 함께, 리조트 진입로와 연결된 탄탄대로(천변산책로)와 넓은 리조트 둘레길에서 사랑하는 반려동물과 함께 산책도 즐길 수 있다.


서울에서 2시간 거리, 청정의 도시 강원도 정선군 해발 700m에 위치한 메이힐스 리조트는 사계절 다양한 아름다움을 만끽할 수 있는 천혜의 자연과 관광명소로 둘러싸여 있으며 내국인 출입이 가능한 국내 유일의 강원랜드 카지노와 국내최고 해발 1100m 청정 고원에 위치한 하이원 C.C 등 다양한 즐길거리와 축제도 풍성하다. 24시간 스파&찜질방, 편의점, 당구장 등 다양한 부대시설을 운영하고 있으며, 7~8월 여름 기간에는 야외 수영장, 야외 바베큐장 등의 시설을 운영할 예정이다.

"연인·자녀·반려동물과 함께" 전국 곳곳으로 '호캉스' 여행 떠나볼까


켄싱턴호텔 평창에서는 사랑하는 아이에게 완벽한 키즈 호캉스를 선물할 수 있는 ‘포인포 패키지’를 오는 8월31일까지 선보인다.


포인포 패키지는 ▲포인포 키즈 룸 1박 ▲그린밸리 뷔페식 조식 3인(성인 2인, 소인 1인) ▲웰컴 키즈 스낵 세트 ▲키즈 슬리퍼 및 베스 로브 ▲실내 수영장&사우나 1회 3인(성인 2인, 소인 1인) ▲호텔 내 애니멀팜 건초 먹이 1팩 ▲키즈 어메니티 ‘정글키즈’ 1세트 ▲켄싱턴 베어 1개로 구성됐다.


포인포 키즈 룸은 ‘환상과 모험으로 가득한 동화나라로의 여행’ 콘셉트로 꾸며진 객실이다. 객실 내에는 KBS에서 방영된 ‘동화나라 포인포’의 주인공 ‘비비’와 ‘포포’를 비롯한 다양한 캐릭터가 아이들을 반기고, 친환경 소재의 조이비 텐트를 설치해 아이만의 아늑한 휴식 공간을 조성했다. 뿐만 아니라 달콤한 마카롱, 젤리, 쿠키로 구성된 ‘웰컴 키즈 스낵 세트’, 키즈 어메니티 ‘정글키즈’ 1세트, 켄싱턴 베어 1개 등을 제공해 아이와 함께하는 여행의 즐거움을 더했다. 포인포 키즈 룸은 테마별로 알라딘 룸, 피터팬 룸 등 다양하게 선택할 수 있다.


뷔페식 조식은 그린밸리(2층)에서 제공되며 오는 20일부터 오는 7월18일까지 투숙 시 2만여 평의 야외 정원이 한눈에 들어오는 카페 플로리(1층)에서 제공된다. 호텔 내 정원에는 사슴, 양, 토끼 등에게 직접 건초 먹이를 주며 교감할 수 있는 체험형 애니멀 팜도 마련돼 있어 색다른 재미를 느낄 수 있다.


포인포 패키지와 함께 완벽한 키즈 호캉스를 완성하고 싶다면 ‘포인포 플레이 라운지(2층)’를 이용하면 된다. 285m² 규모에 달하는 넓은 공간에 조성된 포인포 플레이 라운지는 아이들이 미세먼지, 주변 환경의 위협 없이 안전하게 즐길 수 있는 실내형 놀이터다. 터널, 회전 풍차, 슬라이드, 그네, 클라이밍 등 10여 가지의 놀이 시설로 구성된 정글짐과 친환경 소재의 ‘포아트 블록’, 국가통합인증마크(KC) 인증을 획득한 슬라임 제품을 구비해 안전하게 뛰어 놀며 놀이와 휴식을 동시에 즐길 수 있도록 했다.


"연인·자녀·반려동물과 함께" 전국 곳곳으로 '호캉스' 여행 떠나볼까


롯데호텔제주는 1박에 27시간 동안 투숙할 수 있는 ‘레이지 모멘트’ 패키지를 오는 7월1일까지 선보인다.


패키지 이용객은 투숙 첫째 날 오후 2시에 체크인한 후 둘째 날 오후 5시에 체크아웃해 최장 27시간 동안 호텔에서 다양한 패키지 특전을 이용하며, 아쉬움 없는 호캉스를 누릴 수 있다. 디럭스 가든 룸 1박, 오후 5시 레이트 체크아웃, 모모야마 런치 스페셜 ‘무제한 초밥정식’ 2인, 풍차라운지 2인, 해온 패밀리 1세트(수제 후라이드 치킨, 프렌치프라이, 소프트드링크 2잔), 해온 스위밍 쿠션 1개의 혜택을 제공하는 이번 패키지는 일요일부터 화요일까지 체크인 가능하며, 가격은 1박 기준 41만원(이하 세금 및 봉사료 별도)부터다. 롯데호텔 홈페이지를 통해 예약하면 1만원이 할인돼 40만원부터 이용이 가능하다.


해온에서는 오는 8월31일까지 화요일을 제외한 매일 저녁 7시부터 약 2시간 동안 은은한 달빛 아래에서 수영을 즐기며, 감미로운 공연을 감상할 수 있는 라이브 콘서트 ‘스플래시 나이트’가 진행된다. 유명 아티스트들이 총출동하여 아이들이 좋아하는 동요부터 인기 드라마 및 뮤지컬의 OST까지 다양한 장르의 공연을 선보일 예정이다.




최신혜 기자 ssin@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오프라인 사주를 온라인으로!

  • 나의전성기는 언제? 사주를 알면 인생이 보인다.
  • 이 사람과 어때요? 연인, 친구, 상사와 궁합보기
  • 대운을 내것으로! 좋은 번호가 좋은 기운을 가져옵니다.

※아시아경제 사주 · 운세 서비스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