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엘앤피코스메틱, 亞 최대 미용박람회 '2019 상해CBE' 참가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엘앤피코스메틱, 亞 최대 미용박람회 '2019 상해CBE' 참가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차민영 기자] 글로벌 마스크팩 브랜드 '메디힐'을 보유한 엘앤피코스메틱은 오는 20일부터 22일까지 3일간 중국 상해 푸동신국제전람센터에서 열리는 '2019제24회 중국 상해 화장품 미용 박람회(CBE)'에 참가한다.


17일 엘앤피코스메틱에 따르면 CBE는 아시아 최대 규모의 미용 박람회로 올해는 40개국 4000여개 업체가 참가해 신제품 론칭과 바이어 상담을 진행한다. 엘앤피코스메틱도 지속적으로 참가하고 있다.

이번 박람회에서 엘앤피코스메틱 부스는 소비자들이 메디힐을 대표하는 제품들을 직접 경험할 수 있도록 꾸며졌다. 메디힐의 스테디셀러인 '메디힐 N.M.F 아쿠아링 앰플 마스크', 피부 온도를 평균 4.7도 낮춰 즉각적인 쿨링 케어가 가능한 '메디힐 캡슐100 바이오 세컨덤', 레이어링 개념을 적용한 새로운 방식의 신개념 앰플 '메디힐 마스킹 레이어링 앰플' 등 인기 제품을 주요하게 체험할 수 있다. 또한 지난해 출시된 이후 인기를 모으고 있는 '메디힐 필로소프트 버블레이저 패드', 프리미엄 캡슐에 고농축 오일을 담아낸 '바이오 캡슐인 마스크', '메디힐 N.M.F 앰플렉스 마스크팩', '메디힐 X BTS 4종 스페셜 세트' 등 최신 제품도 함께 전시할 예정이다.


또한 엘앤피코스메틱은 마스크팩 성공 신화를 쓴 메디힐 브랜드 외에도 성형외과 전문의 협업을 통해 론칭한 인기 색조 브랜드 '메이크힐'도 함께 전시할 예정이다.


마스크팩 전문 브랜드인 메디힐은 2009년 국내 론칭됐으며 현재 중국과 홍콩 등 해외 소비자들에게도 호응을 얻고 있다. 현재 26개 이상의 국가에 수출하고 있다. 작년 말 기준 메디힐의 마스크팩 누적 판매량은 약 16억장에 달한다.



차민영 기자 blooming@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포토] 12년만에 서울 버스파업 "웰컴 백 준호!"…손흥민, 태국전서 외친 말…역시 인성갑 "계속 울면서 고맙다더라"…박문성, '中 석방' 손준호와 통화 공개

    #국내이슈

  • 디즈니-플로리다 ‘게이언급금지법’ 소송 일단락 '아일 비 미싱 유' 부른 미국 래퍼, 초대형 성범죄 스캔들 '발칵' 美 볼티모어 교량과 '쾅'…해운사 머스크 배상책임은?

    #해외이슈

  • [이미지 다이어리] 누구나 길을 잃을 때가 있다 푸바오, 일주일 후 中 간다…에버랜드, 배웅시간 만들어 송파구 송파(석촌)호수 벚꽃축제 27일 개막

    #포토PICK

  • 기아, 생성형AI 탑재 준중형 세단 K4 세계 첫 공개 벤츠 G바겐 전기차 올해 나온다 제네시스, 네오룬 콘셉트 공개…초대형 SUV 시장 공략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코코아 t당 1만 달러 넘자 '초코플레이션' 비상 [뉴스속 기업]트럼프가 만든 SNS ‘트루스 소셜’ [뉴스속 용어]건강 우려설 교황, '성지주일' 강론 생략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