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바람 살살 불어오는 5월, 호텔 테라스에서 즐기는 '낭만 BBQ 패키지'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바람 살살 불어오는 5월, 호텔 테라스에서 즐기는 '낭만 BBQ 패키지'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최신혜 기자] 호텔업계에서 따뜻한 초여름을 만끽할 수 있는 5월을 맞아 탁 트인 야외 정원에서 운치있고 흥겹게 즐길 수 있는 BBQ 패키지를 선보였다. 수준 높은 그릴 BBQ와 생맥주ㆍ와인, 낭만이 흐르는 음악까지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가성비 패키지들이 등장했다.


11일 관련 업계에 따르면 밀레니엄 서울힐튼 지하 로비층에 위치한 바 오크룸에서는 다양한 BBQ 뷔페와 주류를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는 가성비 끝판왕 ‘BBQ 해피아워’를 새롭게 선보인다.

오크룸 BBQ 해피아워는 라이브 액션 스테이션에서 셰프가 직접 구워주는 BBQ 메뉴를 비롯해 다양한 스낵 메뉴와 시원한 수제 생맥주, 하우스 와인(레드ㆍ화이트) 등 주류까지 합리적인 가격인 4만9000원으로 마음껏 즐길 수 있는 초특가 상품이다. 평일 저녁 6시부터 8시 반까지 진행된다.


특히 오크룸에서는 다가올 여름철을 겨냥, 최근 폴딩 도어를 설치해 실내 및 야외 테라스에서 도심 속 캠핑 분위기를 즐길 수 있으며, 매일 오후 8시 반부터 진행되는 3인조 밴드의 공연을 함께(매주 월요일 뉴트로 콘셉트로 진행) 즐길 수 있다.

바람 살살 불어오는 5월, 호텔 테라스에서 즐기는 '낭만 BBQ 패키지' 원본보기 아이콘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의 뷔페 레스토랑 야외 테라스에서는 아웃도어 코리안 바비큐 프로모션을 다음달 30일까지 매일 점심과 저녁 진행한다. 특히 다음달 바비큐 그릴 스테이션에서는 소불고기, 고추장 양념 돼지 불고기, 떡갈비 등을 즉석에서 조리한다. 바비큐 메뉴와 잘 어울리는 백김치, 보쌈김치, 총각김치, 파김치, 쌈채소도 함께 준비된다.


테라스 레스토랑의 아웃도어 코리안 바비큐는 실내 공간에 마련된 기존의 뷔페 메뉴와 함께 즐길 수 있다. 실내 뷔페 코너에는 신선하고 다양한 야채를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샐러드 스테이션, 치즈와 햄 셀렉션을 포함해 입맛을 돋워주는 콜드 에피타이저 및 핫 디쉬 스테이션, 통구이 요리를 즉석에서 카빙해주는 카빙 스테이션, 두툼한 회와 즉석에서 내놓은 신선한 스시를 맛볼 수 있는 일식 스테이션, 중식 스테이션과 디저트 스테이션을 통해 세계 각국의 요리를 한 자리에 소개하고 있다. 테라스 뷔페의 가격은 점심 7만3000원부터, 저녁 10만5000원부터다.

바람 살살 불어오는 5월, 호텔 테라스에서 즐기는 '낭만 BBQ 패키지' 원본보기 아이콘


JW 메리어트 서울 7층에 위치한 ‘더 마고 그릴’은 특별 디너 ‘그릴 인 더 시크릿 가든’을 지난 3일부터 선보였다. 수준 높은 라이브 보컬 재즈 공연을 감상하며, 비프 마스터 셰프들이 화려하게 펼치는 쿠킹 퍼포먼스와 함께 최고급 그릴 바비큐와 세미 뷔페 요리, 와인과 허브로 제조한 칵테일 등으로 청각과 미각의 향연을 모두 만끽할 수 있다.


자연을 활용한 독특한 건축물 설계로 유명한 미국 건축 회사 올슨 쿤딕이 디자인한 더 마고 그릴의 야외 정원은 잔디와 허브, 나무들로 가득한 아름다운 유럽식 비밀 정원을 연상시킨다. 이곳에서 펼쳐지는 라이브 공연은 뮤지컬, 평창올림픽 성화봉송 주제가 등 다양한 음악제작으로 유명한 하이브리드 미디어 사운드 프로덕션 ‘키이츠 서울’이 총괄한다. 포스트 모던 뮤직 베이스에 재즈 요소를 가미하여 JW 메리어트 서울만을 위해 특별 편곡한 흥겹고 감미로운 곡들을 트리오밴드의 라이브 퍼포먼스로 선보일 예정이다.


디너는 JW 메리어트 서울의 컬리너리팀이 특별 기획한 메뉴들로 다양한 종류의 샐러드와 애피타이저가 테이블에 함께 풍성히 셰어링할 수 있도록 무제한으로 제공되며, 시시각각 신선하게 조리된 요리들이 패스어라운드로 준비된다. 회전식 고기 구이 오븐 ‘로티세리’에서 조리해 기름기는 빼고 육즙을 살린 다양한 육류 요리들을 비롯, 셰프가 고난도 기술로 그릴 메뉴들을 즉석 카빙하여 제공하는 ‘카빙 스테이션’도 따로 마련된다.


바비큐 디너를 이용하는 모든 고객에게 바텐더가 모보 바에서 직접 재배한 허브를 사용해 즉석으로 제조한 시그니처 칵테일을 1인당 1잔씩 제공한다. 매주 금요일과 토요일 저녁에 이용할 수 있으며 가격은 1인 기준 14만원(세금 및 봉사료 포함)이다.

바람 살살 불어오는 5월, 호텔 테라스에서 즐기는 '낭만 BBQ 패키지' 원본보기 아이콘


르 메르디앙 서울은 아웃도어 그릴 다이닝 ‘셰프 더 그릴’을 오는18일 오픈한다. 봄부터 가을까지 이어지는 시즌 프로모션으로 강남 대표 유러피안 럭셔리 뷔페 셰프 팔레트 마스터 호텔 셰프가 엄선한 최상의 식재료를 각 테이블에 설치된 개별 그릴에 직접 요리해 그날만은 손님이 직접 전문 셰프처럼 실력을 선보일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지난해 론칭 당시 유럽 가든 스타일의 이국적인 분위기와 잘 어우러진 고급 식재료, 그에 반해 합리적인 가격으로 연일 만석을 기록하며 큰 인기를 얻은 바 있다.


르 메르디앙 서울은 이번 시즌 소고기와 돼지고기로 구성된 육류 플래터를 강화했다. ‘비프 플래터’를 선택하면 프라임 꽃등심, 명품 진 소갈비를, ‘포크 플래터’를 선택하면 세계 4대 진미로 꼽히는 스페인산 이베리코와 제주산 흑돼지 삼겹살이 제공된다. 여기에 식전 입맛을 돋우는 타파스 3종과 샐러드, 소시지&채소 구이로 구성된 사이드 메뉴가 포함돼 보다 완성도 높은 다이닝을 경험할 수 있다. 이밖에 양갈비, 바닷가재, 왕새우, 전복, 문어, 가리비, 조개 등 셰프가 엄선한 최고급 식재료를 다채롭게 추가해 즐길 수 있다.


그릴 메뉴는 물론 지중해식 조개 스튜, 몽골리안 스타일의 올리브 닭 날개 플레이트, 쁘띠 피자, 꼬치구이 등 곁들여 먹을 수 있는 메뉴도 추가할 수 있다. 유럽 각국의 유니크한 생맥주 5종과 소믈리에가 엄선한 와인까지 준비돼 취향에 따라 주류를 페어링한 더욱 풍성한 바비큐 파티를 만끽할 수 있다.


셰프 더 그릴 비프 플래터 가격은 15만원, 포크 플래터는 10만원(2인 기준, 세금 및 봉사료 포함)이다. 오는 17일까지 바우처를 구입하면 10% 할인된 금액에 즐길 수 있다.


바람 살살 불어오는 5월, 호텔 테라스에서 즐기는 '낭만 BBQ 패키지' 원본보기 아이콘


서울 강남 시티 뷰를 파노라마로 감상할 수 있는 글래드 라이브 강남의 루프탑에서는 닭다리살 구이, 새우구이, 목살 구이 등 바비큐와 그릴 야채, 계절 과일 등의 메뉴를 맥주와 함께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는 바비큐 뷔페를 오는 10월31일까지 운영한다. 최소 20인 이상 단체 예약 시 단독 대관 형태로만 이용 가능하며 바비큐 뷔페 이용 시 1인 3만5000원, 맥주 무제한 프로모션 추가 시 1인 1만원을 추가해 이용 가능하며 세금 포함 금액이다. 20인 이상의 단체 예약 시 단독으로 사용 가능하며 전화로 사전 예약할 수 있다. 매일 오후 6시부터 10시까지 21층에서 운영된다.

바람 살살 불어오는 5월, 호텔 테라스에서 즐기는 '낭만 BBQ 패키지' 원본보기 아이콘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타임스퀘어 호텔은 오는 10월12일까지 매주 토요일마다 호텔 15층에 위치한 야외 루프탑 ‘스카이 가든’에서 뉴트로 감성의 옛날 치킨, 바비큐, 세미 뷔페 등 다채로운 메뉴와 생맥주 및 와인 4종을 무제한 제공하는 ‘어반 바비큐?뉴트로 인 루프탑’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올해는 ‘뉴트로’ 트렌드를 반영해 복고 감성을 느낄 수 있는 소품, 배경 음악, 다양한 메뉴를 준비했다. 테이블마다 기본적으로 제공되는 옛날 치킨은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는 메뉴로 복고풍 옛날 통닭을 떠올리게 한다. 바비큐 그릴 스테이션에서는 소고기 구이, 소시지 구이, 문어 다리 구이, 왕 새우 구이, 떡갈비 구이, 구운 통감자 등을 선보인다. 또한, 신선한 야채 샐러드와 다양한 치즈, 훈제 연어 등이 제공되는 샐러드 스테이션, 수프, 볶음밥, 감자튀김 등이 제공되는 핫 디쉬 스테이션, 복고 감성의 우동과 어묵 꼬치, 과일과 달콤한 후식이 제공되는 디저트 스테이션까지 다채로운 메뉴가 세미 뷔페 스타일로 제공돼 '가심비'(가격 대비 마음의 만족도)가 높다.


레드락 생맥주와, 와인 4종 등 다양한 음료도 무제한 즐길 수 있어, 지인 및 친구들과의 단체 모임 혹은 연인과의 데이트에도 안성맞춤이다.


어반 바비큐?뉴트로 인 루프탑 프로모션은 오는 10월12일까지 매주 토요일마다 오후 6시부터 오후 8시 30분까지 운영한다. 단, 시즌 및 날씨에 따라 운영 시간이 변동될 수 있다. 가격은 성인 5만9000원, 소인(만 7세 이상 만 12세 미만) 3만원(세금 및 봉사료 포함)이다. 만 7세 미만의 아동은 안전을 위해 입장이 제한된다. 오는 25일까지 네이버를 통해 예약 시 10% 추가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최신혜 기자 ssin@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대학 나온 미모의 26세 女 "돼지 키우며 월 114만원 벌지만 행복"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마지막 V10 내연기관 람보르기니…'우라칸STJ'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 용어]'비흡연 세대 법'으로 들끓는 영국 사회 [뉴스속 용어]'법사위원장'이 뭐길래…여야 쟁탈전 개막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