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AD]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삼성바이오로직스, '바이오 드림 플러스' 장학생 초청 멘토링 실시

최종수정 2019.04.28 18:45 기사입력 2019.04.28 18:45

댓글쓰기

삼성바이오로직스, '바이오 드림 플러스' 장학생 초청 멘토링 실시

[아시아경제 서소정 기자] 삼성바이오로직스 는 지난 25일 '바이오 드림 플러스' 3기 장학생 20명에게 1억2000만원의 장학금을 전달하고 임직원 멘토링을 실시했다고 28일 밝혔다.


삼성바이오는 2016년부터 초록우산어린이재단과 사회복지공동모금회로부터 운영지원을 받아 장학 지원사업을 시행 중이다.


바이오 드림 플러스 장학지원사업은 인천 지역내 탈북민자녀, 소년소녀 가장 등 소외계층 자녀들을 대상으로 고등학교 졸업까지 소정의 장학금을 지원하는 것으로 장학금은 삼성바이오 전 직원의 자발적인 참여 아래 매월 일정한 기부금을 모금해 조성하고 있다.


지난해에 이어 두 번째로 실시된 삼성바이오 초청 멘토링은 중·고교생들로 구성된 3기 장학생들을 대상으로 실시됐다. 바이오산업 소개 및 현장견학을 비롯해 장학금 전달, 도서 및 선물증정, 멘토들과 함께하는 오르골 만들기 등을 통해 장학생들을 격려했다. 삼성바이오 임직원들은 장학생들과의 1:1 멘토링을 통해 진로와 고민을 상담해주는 시간을 가졌다.


김태한 삼성바이오로직스 사장은 “삼성은 '교육, 평등, 사회적 약자'라는 세 개의 키워드를 바탕으로 기업의 사회적 가치를 높이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이곳의 장학생들을 비롯해 청소년들이 안정적인 교육환경 속에서 우수한 인재로 성장할 수 있도록 지원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서소정 기자 ssj@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오프라인 사주를 온라인으로!

  • 나의전성기는 언제? 사주를 알면 인생이 보인다.
  • 이 사람과 어때요? 연인, 친구, 상사와 궁합보기
  • 대운을 내것으로! 좋은 번호가 좋은 기운을 가져옵니다.

※아시아경제 사주 · 운세 서비스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