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AD]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롯데자산개발, 화재·안전사고 예방 캠페인 펼쳐

최종수정 2019.04.28 11:26 기사입력 2019.04.28 11:26

댓글쓰기

이광영 롯데자산개발 대표(왼쪽 첫번째)가 지난 26일 서울 중구 시그니쳐타워에서 화재 및 안전사고 예방을 위한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

이광영 롯데자산개발 대표(왼쪽 첫번째)가 지난 26일 서울 중구 시그니쳐타워에서 화재 및 안전사고 예방을 위한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


[아시아경제 성기호 기자] 롯데자산개발은 지난 26일 서울 중구 시그니쳐타워에서 화재 및 안전사고 예방을 위한 캠페인을 진행했다고 28일 밝혔다. 현재 롯데자산개발은 시그니쳐타워의 자산관리를 맡고 있다.


이번 행사는 임직원은 물론 입주사 직원들의 안전 의식을 제고하고 올바른 화재 및 안전사고 예방법을 알리고자 마련됐다. 이광영 롯데자산개발 대표를 비롯한 임직원들은 입주사 직원들에게 화재 및 안전사고 예방 및 화재시 대처 방법의 내용이 담긴 홍보물을 배부하면서 안전의 생활화를 강조했다. 캠페인 후에는 빌딩 각 층을 돌아보면서 소화기 위치 및 상태를 점검하기도 했다.


그동안 이광영 대표는 사업장을 발로 뛰며 안전한 환경 조성에 힘쓰고 있다. 지난 2월에는 임대주거사업장 '어바니엘 염창역'에서 1일 숙박을 하며 주거공간, 상업시설, 옥상정원 등 현장 점검과 함께 직원들에게 안전사고 예방을 당부했다. 또 롯데월드몰과 롯데몰 등 대형 쇼핑몰을 주기적으로 방문해 고객 동선은 물론 후방 시설까지 쇼핑몰 전반을 체크하며 안전사고 대비에 직접 나서고 있다.


이광영 롯데자산개발 대표는 "안전은 혼자 지키는 것이 아니기 때문에 모두가 함께 사고 예방을 위해 노력하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하다"며 "지속적인 안전관리를 통해 고객들이 신뢰할 수 있는 기업으로 거듭날 것"이라고 말했다.



성기호 기자 kihoyeyo@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오프라인 사주를 온라인으로!

  • 나의전성기는 언제? 사주를 알면 인생이 보인다.
  • 이 사람과 어때요? 연인, 친구, 상사와 궁합보기
  • 대운을 내것으로! 좋은 번호가 좋은 기운을 가져옵니다.

※아시아경제 사주 · 운세 서비스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