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LG생활건강, '오휘 더 퍼스트 제너츄어 갈라' 개최…럭셔리 이미지 강화

최종수정 2019.03.29 08:56 기사입력 2019.03.29 08:56

댓글쓰기

LG생활건강이 이달 28일 서울 그랜드 하얏트 호텔에서 럭셔리 이미지 강화를 위한 ‘오휘 더 퍼스트 제너츄어 갈라’ 행사를 개최했다.

LG생활건강이 이달 28일 서울 그랜드 하얏트 호텔에서 럭셔리 이미지 강화를 위한 ‘오휘 더 퍼스트 제너츄어 갈라’ 행사를 개최했다.

썝蹂몃낫湲 븘씠肄


[아시아경제 최신혜 기자] LG생활건강이 ‘오휘 더 퍼스트 제너츄어 갈라’ 행사를 개최하며 럭셔리 이미지 강화에 나섰다고 29일 밝혔다.


이달 28일 저녁 서울 용산구 그랜드 하얏트 호텔에서 열린 행사는 ‘오휘’의 최고급 라인인 ‘더 퍼스트 제너츄어’의 럭셔리 이미지를 더욱 확고히 하고, 브랜드 위상을 높이기 위해 개최됐다. 이 자리에는 파워 블로거와 인스타그래머, 해외 바이어 등 100여명 이상이 참석해 많은 관심을 보였다.

오휘는 지난해부터 하이 주얼리의 아름다움과 스토리를 디자인에 담은 디자인 에디션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이는 등 고급 이미지를 높이며 최고급 라인 더 퍼스트 제너츄어를 육성해 오고 있다. 이에 힘입어 더 퍼스트 제너츄어 라인은 지난해 전년 대비 매출이 36% 증가하며 최근 높은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이번 행사는 영롱하게 빛나는 피부빛을 선사하는 더 퍼스트 제너츄어가 영원한 빛의 상징인 보석을 만나 더욱 특별해진다는 의미를 담아 ‘더 퍼스트, 영원히 빛나는 아름다움’이라는 주제로 진행됐다. 하이 주얼리 샵을 연상시키는 듯한 전시장을 연출하고, 다섯 개의 화려한 샹들리에로 행사의 웅장함을 극대화했다.


전시존에는 하이 주얼리에서 모티브를 얻은 디자인으로 출시 후 완판 기록을 세우기도 했던 역대 에디션 제품들이 하나의 예술 작품처럼 전시돼 눈길을 끌었으며, 고귀함과 권위의 상징인 황실의 보석에 영감을 받은 ‘2019 임페리얼 주얼 컬렉션’을 비중 있게 전시해 올해 에디션에 대한 기대감을 모았다.

‘더 퍼스트 제너츄어 주얼 에디션’을 협업하고 있는 주얼리 스페셜리스트 윤성원 교수가 하이 주얼리의 스토리와 의미에 대해 강연을 진행했으며, 2019 임페리얼 주얼 컬렉션을 아름다운 드레스와 접목한 쇼와 팝페라 공연까지 고품격 갈라 행사로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최신혜 기자 ssin@asiae.co.kr
TODAY 주요뉴스 "나이먹고 한심"…윤여정 언급한 조영남에 쏟아진 비난 "나이먹고 한심"…윤여정 언급한 조영남에 쏟... 마스크영역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