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코웨이 '정수기' 21년 연속 1위…'한국산업 브랜드파워' 선정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코웨이 멀티액션 공기청정기

코웨이 멀티액션 공기청정기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김대섭 기자] 코웨이는 '2019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K-BPI)' 조사에서 정수기ㆍ공기청정기ㆍ비데 부문 1위에 올랐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조사에서 정수기 부문 21년 연속 1위, 공기청정기 부문 17년 연속 1위, 비데 부문 17년 연속 1위를 기록했다. 가전제품 분야에서 21년 연속 1위를 차지한 브랜드는 코웨이가 유일하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특히 코웨이 공기청정기는 공기 순환 기능 및 인공지능을 탑재해 청정 효율을 최적화하고 사용 편의성을 높인 점에서 우수한 평가를 받았다. 또 주거환경과 생활패턴에 따른 맞춤형 케어 솔루션을 제공한 점도 호평 받았다.


K-BPI는 소비생활과 밀접한 각 산업군의 제품과 서비스, 기업 브랜드 경쟁력 등을 측정하는 지수다.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이 주관하며 1만여명의 소비자를 대상으로 진행된다.


박용주 코웨이 마케팅본부장은 "코웨이가 오랜 시간 소비자들로부터 인정받을 수 있었던 것은 물과 공기에 대한 차별화된 전문성을 바탕으로 신뢰를 쌓아온 결과"라며 "앞으로도 환경가전 넘버원 브랜드로서 책임감을 갖고 깨끗한 물과 공기의 가치를 강화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김대섭 기자 joas11@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하이브 막내딸’ 아일릿, K팝 최초 데뷔곡 빌보드 핫 100 진입

    #국내이슈

  •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대학 나온 미모의 26세 女 "돼지 키우며 월 114만원 벌지만 행복" '세상에 없는' 미모 뽑는다…세계 최초로 열리는 AI 미인대회

    #해외이슈

  •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 황사 극심, 뿌연 도심

    #포토PICK

  •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마지막 V10 내연기관 람보르기니…'우라칸STJ' 출시 게걸음 주행하고 제자리 도는 車, 국내 첫선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비흡연 세대 법'으로 들끓는 영국 사회 [뉴스속 용어]'법사위원장'이 뭐길래…여야 쟁탈전 개막 [뉴스속 용어]韓 출산율 쇼크 부른 ‘차일드 페널티’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