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품검증단 신규로 출시되는 상품을 대상으로 고객 입장에서 상품을 검증해 개선 사항을 반영 후 출시하는 상품검증 프로세스다.
이번에 새로 선발된 2014년 상품검증단은 예년과 달리 주부, 대학생, 직장인 등으로 구성된 고객의 수를 대폭 확대하고, 고객 접점 부서에 있는 단말전문가, 영업직원 등 분야별 현장 전문가를 보강했다.
남규택 KT 마케팅부문장 부사장은 "KT는 고객을 위한 가치창출이 곧 KT의 성장이라는 믿음으로, 고객가치 1등 기업이 되려고 한다"며 "이를 위해 상품검증단 참여자 모두가 KT 상품을 직접 만든다는 생각으로 활동에 최선을 다해주시길 당부한다"고 말했다.
권용민 기자 festym@asia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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