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600만원 황금거북이 주인···中 국경절 연휴 면세점 쇼핑왕은?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인천공항 면세쇼핑공간 에어스타 애비뉴는 15일 '국경절 쇼핑왕 선발 이벤트' 경품 증정식과 ‘케이팝스타 콘서트 초청 응모이벤트’ 추첨식을 진행했다. 영화배우 최지우와 인천국제공항공사 최홍열 영업본부장이 쇼핑왕 당첨자 왕후이쪈(汪惠貞)씨에게 황금거북을 전달한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인천공항 면세쇼핑공간 에어스타 애비뉴는 15일 '국경절 쇼핑왕 선발 이벤트' 경품 증정식과 ‘케이팝스타 콘서트 초청 응모이벤트’ 추첨식을 진행했다. 영화배우 최지우와 인천국제공항공사 최홍열 영업본부장이 쇼핑왕 당첨자 왕후이쪈(汪惠貞)씨에게 황금거북을 전달한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박소연 기자]대만인 뤼홍중(42)씨가 중국 국경절 연휴 인천공항면세점에서 최고 금액을 쓰고 간 '쇼핑왕'으로 선정됐다.

인천공항 면세쇼핑공간 에어스타 애비뉴는 15일 '국경절 쇼핑왕 선발 이벤트' 경품 증정식과 ‘케이팝스타 콘서트 초청 응모이벤트’ 추첨식을 진행했다.
600만원 상당의 황금거북을 거머쥔 행운의 쇼핑왕은 약 1만5540달러(약 1758만원)를 구매한 대만 관광객 뤼홍중(??忠·42)씨가 선정됐다. 2등부터 11등에게는 황금거북 1돈을 증정했다.

‘국경절 쇼핑왕 선발 이벤트’에 선정된 뤼홍중씨를 대신해 시상에 참석한 부인 왕후이쩐(汪惠貞·39)씨는 “관광차 한국을 방문했는데 이렇게 큰 선물까지 받게 돼 너무나도 기쁘다. 경품 전달을 위해 직접 초청까지 해준 인천공항의 서비스에 많이 감동했다”고 밝혔다.

그는 "인천공항은 대만에서 인기 많은 브랜드들이 입점해 있는데다 쇼핑공간도 매우 쾌적해서 즐겁게 쇼핑할 수 있었다"면서 "중국어로 표기된 안내문구들이 비치돼 편하게 쇼핑할 수 있는 등 여러모로 좋은 점이 많아 다시 한번 방문하고 싶다”고 덧붙였다.
‘국경절 쇼핑왕 선발 이벤트’는 지난 1일부터 7일까지 실시한 이벤트로 일주일이라는 짧은 기간에도 불구하고 총 1251명 정도 참가해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케이팝스타 콘서트 초청 응모이벤트’ 역시 골든위크와 국경절 연휴, 약 2주일이라는 기간 동안 총 6522명이 참여할 정도로 인기가 높았다.

이 날 행사에는 특별히 중국과 일본 등 아시아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는 영화배우 최지우가 참석, 국경절 연휴 기간 최고의 구매고객 시상과 케이팝 콘서트 초청 당첨자 선정을 직접 진행해 눈길을 끌었다.

이와 함께 ‘케이팝스타 콘서트 초청 응모이벤트’ 추첨식도 진행됐다. 해당 이벤트는 100달러 이상 구매한 중국(대만, 홍콩 참여객 포함) 및 일본 국적 고객을 대상으로 실시됐다. 당첨자는 1등부터 5등까지 총 500명 선발됐다.

당첨자 모두에게 내년 1월 초에 관람 가능한 케이팝 콘서트 티켓을 증정했으며, 1등부터 4등에게는 왕복항공권, 호텔식사권 등의 푸짐한 혜택도 제공됐다.

에어스타 애비뉴 관계자는 “인천공항 면세점에서는 앞으로도 중국인을 비롯한 많은 해외 관광객 유치를 위해 풍성한 혜택과 즐거움을 제공하는 다양한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마련할 계획"이라면서 "우수한 국내 브랜드 발굴 및 입점, 전통문화행사 등을 지속적으로 진행해 세계 최고의 면세점 입지를 공고히 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박소연 기자 muse@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하이브 막내딸’ 아일릿, K팝 최초 데뷔곡 빌보드 핫 100 진입

    #국내이슈

  •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대학 나온 미모의 26세 女 "돼지 키우며 월 114만원 벌지만 행복" '세상에 없는' 미모 뽑는다…세계 최초로 열리는 AI 미인대회

    #해외이슈

  •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 황사 극심, 뿌연 도심

    #포토PICK

  •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마지막 V10 내연기관 람보르기니…'우라칸STJ' 출시 게걸음 주행하고 제자리 도는 車, 국내 첫선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비흡연 세대 법'으로 들끓는 영국 사회 [뉴스속 용어]'법사위원장'이 뭐길래…여야 쟁탈전 개막 [뉴스속 용어]韓 출산율 쇼크 부른 ‘차일드 페널티’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