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부자TV] 무료방송중!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부자TV] 무료방송중!
AD
원본보기 아이콘


최고의 수익! 화제의 부자TV 증권방송!
12월까지 베스트 전문가 무료방송 실시!
부자TV(www.buzatv.co.kr)는 김생민의 재테크수다에 고수로 소개되고 VJ특공대 10억 연봉 애널리스트로 소개된 김원기대표가 있는 사이트로서 개인투자자들에게 널리 알려진 신가치투자와 현 주도주로 증권방송의 신 트렌트로 떠오른 사이트이기도 하다.

부자TV 김원기대표의 정확한 시황과 추천주 수익률은 손실로 원금복구를 희망하는 투자자나 주식갑부의 꿈을 꾸는 투자자들에게 새로운 희망을 보여 주고 있다.
김원기대표의 최근 추천주 수익률을 보면

[부자TV] 무료방송중! 원본보기 아이콘

김원기대표는 “부자클럽의 100억짜리 주식레슨“의 저자로 이 책에서는 급등주의 시세원리를 쉽게 설명하고 있으며 주식투자를 하는 투자자라면 반드시 읽어야 할 책이며 위와 같은 수익률을 원하는 투자자라면 꼭 읽어보아야 할 주식의 지침서로 추천하고 있다.
또한 김원기대표는 수요일 저녁9시와 일요일 오전 11시에 시황, 기법강의, 종목추천을 하는 무료특강을 실시하고 있으며 “부자될수 있는 마지막 기회”에 “적극 매수할 종목”을 공개하고 있다.
아직 부자TV 김원기대표의 방송을 듣지 못한 투자자라면 꼭 한번 무료특강을 참여하기를 권한다.

부자TV(www.buzatv.co.kr) 11월 19일 금요일에는 SK증권 팀장을 거쳤으며 동부증권 수익률2위 입상경력이 있는 채상형소장의 마지막 공개방송이 열린다.
부자TV의 관심종목으로는 오미디어홀딩스 (130960), 대우차판매 (004550), KG이니시스 (035600), KG모빌리언스 (046440), 웰크론 (065950), 대호에이엘 (069460), 대아티아이 (045390), 차바이오텍 (085660), 알앤엘바이오 (003190), 웰메이드 (036260)이다.

▶ [채상형소장 무료방송 입장하기] - (www.buzatv.co.kr)

[부자TV] 무료방송중! 원본보기 아이콘


▶ [부자TV 전문가 모집] - 부자TV에서는 실력있고 유능한 전문가를 모집하고 있습니다. 사이트에 있는 신청서에 작성하여 보내주시면 됩니다.

[부자TV] 무료방송중! 원본보기 아이콘


▶ [차세대 애널리스트 양성과정]

[부자TV] 무료방송중! 원본보기 아이콘


주식경력자 우대, 열정이 가득한 인재를 모집하고 있습니다.
일정과정의 수료 후에는 부자TV에서 전문가로 활동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집니다.
지방거주자 가능
접수처 k11160k@nate.com / 문의 02-336-2226

‘“부자클럽의 100억짜리 주식레슨”

24년간 실전매매를 통해 주식세계의 처절한 실패와 성공을 경험한 실전 매매 전문가인 김원기 대표의 노하우가 수록된 책이다.
이 책은 차트를 분석하여 급등 에너지인 매집을 확인한 후 끼 있는 종목을 발굴한 다음에 가치 평가를 하여 저평가주를 고르는 신가치투자로 기존의 지루한 가치투자를 탈피한 방식을 제시하고 있다.

[11월 19일 개인투자자 관심종목]
기아차, 현대차, 현대모비스, 글로비스, 만도, 삼성테크윈, 삼성전기, 삼성SDI, 삼성정밀화학, 삼성카드, 삼성물산, 삼성엔지니어링, LG화학, LG이노텍, LG디스플레이, 하이닉스, LS산전, 한화케미칼, CJ, 코오롱, GS, 성지건설, 삼영홀딩스, VGX인터, 대호에이엘, 세명전기, 터보테크, 지아이블루, 제이콤, 엘앤피아너스, 웰크론, 아즈텍WB, 인지디스플레, 삼화네트웍스, 소프트맥스, 비아이이엠티, JCE, 성융광전투자, 다산리츠, 이라이콤, AD모터스, BRN사이언스, 와이즈파워, 현대정보기술, 아이디엔, 에스맥, 파캔OPC, STX팬오션, 삼성중공업

※ 본 내용은 아시아경제 편집 방향과 무관하며, 모든 책임은 정보 제공자에게 있습니다.



AD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어른들 싸움에도 대박 터진 뉴진스…신곡 '버블검' 500만뷰 돌파 하이브-민희진 갈등에도…'컴백' 뉴진스 새 앨범 재킷 공개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국내이슈

  • 공습에 숨진 엄마 배에서 나온 기적의 아기…결국 숨졌다 때리고 던지고 휘두르고…난민 12명 뉴욕 한복판서 집단 난투극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해외이슈

  • 고개 숙인 황선홍의 작심발언 "책임은 감독에게" [포토] '벌써 여름?'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PICK

  • 1억 넘는 日도요타와 함께 등장한 김정은…"대북 제재 우회" 지적 신형 GV70 내달 출시…부분변경 디자인 공개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