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손실 난 개인 위해 ‘100억 성공신화’‘주식달인’ 무료봉사 화제!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오로지 손실로 좌절하고 있는 개인 투자자들의 인생역전을 돕기 위해 지난 10년 동안 ‘주식의 달인’으로 무료봉사한 인물이 화제를 낳고 있다. 그는 개인 투자자들의 성공투자를 위해 자신의 모든 것을 100% 공개하는 것은 물론 ‘실시간 장중리딩’을 실시해 100억을 만드는 인생역전에 큰 공을 세우고 있다.

화제의 주인공은 바로 SBS스페셜 쩐의전쟁에서 재야고수로 알려진 장진영씨. 수소문 끝에 어렵사리 그와 인터뷰를 진행, 슈퍼개미가 밝히는 급등종목의 비밀에 대해 알아보았다.
이미 최고의 슈퍼개미로 널리 알려진 장진영씨는 제시한 종목들의 놀라운 적중률과 높은 수익률로 유명세를 떨치고 있는 인물이다. 불과 3년 만에 37만 명이 넘는 추종자가 생겨난 것은 물론, 매일 접속폭주 상태인 무료카페까지 개설될 정도로 뜨거운 인기를 얻고 있다.

그는 무료카페를 통해 제시하여 지금까지 1,000% 이상 급등한 종목 몇 가지 동일한 법칙이 숨겨져 있다고 밝혀 세간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그가 이번에 공개한 자료에 따르면 급등종목은 바로 수익성이 기초되면서 바닥권에 위치한 저평가 재료주라는 사실이다.

그는 개인 투자자들의 특성상 당장 수익 날 종목에 집중하므로 이러한 조언이 귀에 들어오기는 쉽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하지만 자신의 경험에 비추어 볼 때 바닥권 저평가 재료주에 투자하는 것은 수익으로 가는 지름길이며, 실패하지 않을 유일한 길이라고 강조했다.
이 뿐만 아니라 그는 37만 카페에 ‘실시간 무료 리딩방’(http://cafe.daum.net/highest)을 개설, 개인 투자자들이 주식투자에서 가장 어려워하는 정확한 매수와 수익실현 타이밍을 실시간으로 제공하는데 무료봉사를 진행하고 있다.

10년 넘게 이어지고 있는 그의 무료봉사는 ‘주식달인’ 만의 고집스러운 매매배책을 통해 실제 주식투자로 100억을 만들면서 인생역전에 성공한 투자자의 수많은 사례로 여느 증권 콘텐츠와 달리 막대한 영향력을 지니고 있음을 보여주고 있다.

현재 바닥권에서 강하게 언급하여 급등하고 있는 삼성전자 , 한화솔루션 , 한진해운 , KB금융 , KT , 이엘씨 , 제일모직 , 3S , 웅진케미칼 , 서울반도체 , LG화학, 리노스, 디지텍시스템, 보성파워텍, 크레듀 등의 종목들에 대해서 그는 원칙 없이 들어갔다가는 또 다시 외국인과 기관의 먹잇감 밖에 될 수 없을 거라고 말했다.

아울러 주식으로 인생역전에 정말로 성공하고 싶다면 지난 10년 동안 고집스럽게 강조하는 본인의 매매비책(http://jnbstock.com/loe.html?section=LOEFree)을 꼭 참고해야 해야 리스크 없이 원하는 수익을 달성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 본 자료는 정보 제공을 위한 보도자료입니다. 증권정보채널(http://cafe.daum.net/highest)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이슈 PICK

  • '바보들과 뉴진스' 라임 맞춘 힙합 티셔츠 등장 어른들 싸움에도 대박 터진 뉴진스…신곡 '버블검' 500만뷰 돌파 하이브-민희진 갈등에도…'컴백' 뉴진스 새 앨범 재킷 공개

    #국내이슈

  • 머스크 베이징 찾자마자…테슬라, 中데이터 안전검사 통과 [포토]美 브레이킹 배틀에 등장한 '삼성 갤럭시' "딸 사랑했다"…14년간 이어진 부친과의 법정분쟁 드디어 끝낸 브리트니

    #해외이슈

  • 이재용 회장, 獨 자이스와 '기술 동맹' 논의 고개 숙인 황선홍의 작심발언 "지금의 시스템이면 격차 더 벌어질 것" [포토] '벌써 여름?'

    #포토PICK

  • 기아 EV9, 세계 3대 디자인상 '레드닷 어워드' 최우수상 1억 넘는 日도요타와 함께 등장한 김정은…"대북 제재 우회" 지적 신형 GV70 내달 출시…부분변경 디자인 공개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