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타임폴리오 미국 투자 ETF 3종, 연초 이후 수익률 60% 초과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언론사 홈 구독
언론사 홈 구독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타임폴리오자산운용은 미국 투자 대표 ETF 3종이 모두 연초 이후 수익률 60%를 초과했다고 24일 밝혔다.


한국거래소에 따르면 연초 이후 TIMEFOLIO S&P500액티브ETF는 수익률 61%를, TIMEFOLIO 미국나스닥100액티브ETF는 79%를 기록했다. TIMEFOLIO 글로벌AI인공지능액티브ETF는 수익률 76%를 달성했다.

올해 타임폴리오의 미국 투자 ETF는 엔비디아, 팔란티어와 같은 AI 주도주부터 가상자산 관련주인 마이크로스트레티지까지 시의적절하게 시장 주도주를 편입하는 액티브 운용전략을 통해 뛰어난 성과를 유지했다. 레딧과 같은 AI 소프트웨어 기업과 양자 컴퓨터 관련주인 아이온큐 등도 편입해 시장에 대응하고 있다.


타임폴리오 미국 투자 ETF 3종의 순자산총액(AUM)은 연초 이후 4200억원 증가했다. 투자자의 ETF 선택에서 가장 중요한 요소가 우수한 수익률과 포트폴리오 관리 능력임을 증명한 결과다.


타임폴리오자산운용의 김남의 본부장은 "다수 리서치센터의 보고서에 따르면 내년에도 미국 투자 수요는 더욱 증가할 것으로 전망된다"며 "리스크 관리에 최선을 다하고 안정적인 운용을 통해 꾸준한 성과를 달성할 수 있게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타임폴리오 미국 투자 ETF 3종, 연초 이후 수익률 60% 초과
AD
원본보기 아이콘




박형수 기자 parkhs@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언론사 홈 구독
언론사 홈 구독
top버튼

한 눈에 보는 오늘의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