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여자 44명 추첨 통해 '치킨 교환권' 지급
고창문화관광재단(이사장 심덕섭)은 오는 19일까지 재단 소식지 ‘고창 문화를 읽는 창’ 신규 구독자 이벤트로 ‘구독이 닭’을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소식지 ‘고창! 문화를 읽는 창’11호 발간에 맞춰 홍보 및 신규 구독자 확보를 목표로 기획됐다.
참여 대상은 소식지의 신규 구독자이며 네이버 폼 이벤트 참가 양식에서 신규 구독자 신청서 작성과 함께 퀴즈 정답을 입력하면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퀴즈 정답은 오는 13일 발간 예정인 소식지 11호의 주제이며, 힌트는 재단 인스타그램의 카드 뉴스에 있다.
자세한 사항은 고창문화관광재단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구독이 닭’ 이벤트 참여자에겐 추첨을 통해 44명에게 치킨 교환권을 지급할 예정이다. 다만, 기존 구독자는 제외된다.
안종선 고창문화관광재단 상임이사는 “이번 이벤트는 소식지 ‘고창! 문화를 읽는 창’ 11호 발간에 맞춰 진행하는 만큼 소식지에도 많은 관심을 가져주시길 당부드린다”며 “고창문화관광재단은 소식지 신규 구독자분들을 언제나 환영한다”고 말했다.
호남취재본부 김우관 기자 woogwank@asiae.co.kr
꼭 봐야할 주요뉴스
"평균 5억~최대 10억 받고 그만뒀대"…은행원 2000... 마스크영역<ⓒ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