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만하천국민운동본부가 워크온(Walkon)과 함께 ‘날마다 하만하천’ 챌린지를 개최합니다.
‘날마다 하만하천’은 ‘하루에 만보 걷고 하루에 천자 쓰자!’라는 슬로건 아래 1만보 걷기와 필사 활동을 독려하는 챌린지입니다. 오늘부터 10월30일까지 한 달간 진행합니다.
챌린지 기간 10만보 걷기 미션을 달성한 참여자 중 19명에게는 추첨을 통해 리복 바람막이와 스타벅스 머그컵이 경품으로 제공됩니다. 또 워크온 게시판에 필사 인증을 하면 추첨을 통해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에서 진행 중인 ‘구름이 걷히니 달이 비치고 바람 부니 별이 빛난다’ 전시회 티켓 50장을 증정합니다.
걷기와 필사를 결합한 ‘날마다 하만하천’ 챌린지는 이전 챌린지와 달리 전시 티켓 증정을 통해 건강뿐 아니라 문화적 혜택까지 제공합니다. 참여 방법은 워크온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가능합니다. 워크온 앱 미설치자는 다운로드 후 가입해 신청하면 되며, 기존 사용자도 커뮤니티 가입을 통해 참여가 가능합니다.
◆챌린지 기간: 2024년 9월30일~10월30일
◆참가방법: 워크온 설치-챌린지 참여하기, 기존 사용자 커뮤니티 가입 후 참여하기
◆달성목표: 챌린지 기간 10만보 걷기
◆달성혜택
-리복 바람막이(10명)
-스타벅스 머그컵(9명)
-‘구름이 걷히니 달이 비치고 바람 부니 별이 빛난다’ 전시 티켓(50장)
조인경 기자 ikjo@asiae.co.kr
꼭 봐야할 주요뉴스
"남의 집 보며 상상…포르노 수준의 중독" 부동산 ... 마스크영역<ⓒ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