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휴림네트웍스, 유명 코슈메디컬 브랜드 유통계약…“해외 수출 확대”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휴림네트웍스 는 화장품 브랜드 ‘웰더마’에 대한 국내 유통 계약을 체결해 화장품 사업을 본격화한다고 24일 밝혔다. 홈쇼핑을 중심으로 고부가가치 제품의 판매를 가속화할 방침이다. 휴림네트웍스는 웰더마를 포함한 화장품 사업에서 연간 150억원의 추가 매출이 발생할 것으로 전망하고 있다.


이번에 휴림네트웍스가 유치한 웰더마는 콜라겐 화장품 전문 코슈메디컬 브랜드다. 2021년 홈쇼핑에서 13차 완판을 기록하는 등 소비자 인지도가 높다. 웰더마는 콜라겐 제품만 24개 품목에 달하며 해외 17개국에 수출되고 있다.

휴림네트웍스는 브랜드 유치 후 제품 판매 확대를 위해 이날 오전 GS홈쇼핑 및 GS SHOP에서 ▲토너 ▲로션 ▲크림 ▲앰플 ▲마스크팩 ▲페이스롤러 등으로 구성된 ‘웰더마 블랙라벨 프리미엄 콜라겐 탄력기초 세트’ 판매 방송을 진행했다. 이 제품은 휴림네트웍스가 브랜드를 유치한 이후 새롭게 개발된 신규 제품이다. 신제품은 웰더마 콜라겐을 주성분으로 하며 프랑스산 콜라겐이 최대 81만PPM 함유돼 있어 흡수력이 빠르고 피부를 탄탄하게 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휴림네트웍스 관계자는 “화장품 브랜드를 사업화하기 위해 오랜기간 준비해 온 결과 콜라겐 화장품의 명가 웰더마를 확보하게 됐다”며 “휴림네트웍스 주도로 새롭게 선보이는 프리미엄 제품을 통해 수익성이 개선될 것”이라고 말했다.


그는 이어 “웰더마 외에도 다양한 화장품 브랜드를 추가 확보해 나갈 계획”이라며 “인구수가 많고 한류 열풍으로 한국 화장품 수요가 높은 인도네시아 등 동남아시아를 중심으로 해외 수출을 추진해 화장품 사업 매출 확대에 주력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휴림네트웍스는 홈쇼핑 유통을 위주로 한 웰더마 외에도 여행사업 부문의 사후면세점 채널을 활용해 화장품 브랜드 ‘클레루어(CLELURE)’를 유통할 계획이다. 화장품 신사업 중심으로 실적 개선에 나설 것이라는 게 회사 측의 설명이다.





장효원 기자 specialjhw@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곰도 놀라고 우리도 놀랐어요"…지리산서 반달가슴곰 '불쑥' 지역비하에 성희롱 논란까지…피식대학 구독자 300만 붕괴 강형욱 해명에도 전 직원들 "갑질·폭언 있었다"…결국 법정으로?

    #국내이슈

  • 안개 때문에 열차-신호등 헷갈려…미국 테슬라차주 목숨 잃을 뻔 "5년 뒤에도 뛰어내릴 것"…95살 한국전 참전용사, 스카이다이빙 도전기 "50년전 부친이 400만원에 낙찰"…나폴레옹 신체일부 소장한 미국 여성

    #해외이슈

  • [포토] 시트지로 가린 창문 속 노인의 외침 '지금의 나는 미래의 너다' [포토] 수채화 같은 맑은 하늘 [이미지 다이어리] 딱따구리와 나무의 공생

    #포토PICK

  • 현대차, 中·인도·인니 배터리 전략 다르게…UAM은 수소전지로 "없어서 못 팔아" 출시 2개월 만에 완판…예상 밖 '전기차 강자' 된 아우디 기아 사장"'모두를 위한 전기차' 첫발 떼…전동화 전환, 그대로 간다"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거대언어모델(LLM)' 개발에 속도내는 엔씨소프트 [뉴스속 용어]급발진 재연 시험 결과 '사고기록장치' 신뢰성 의문? [뉴스속 용어]국회 통과 청신호 '고준위방폐장 특별법'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