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Dim영역

hy, '스트레스케어 쉼' 출시 6주 만에 500만 개 판매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hy는 신제품 ‘스트레스케어 쉼’이 출시 6주 만에 누적 판매량 500만 개를 돌파했다고 28일 밝혔다.

스트레스케어 쉼.[사진제공=hy]

스트레스케어 쉼.[사진제공=hy]

AD
원본보기 아이콘

이는 2019년 선보인 히트 브랜드 ‘장케어 프로젝트 MPRO3’보다 빠른 기록이다. 1초에 1병 이상 팔린 셈이다. 쉼은 마시는 프로바이오틱스로 멘탈 헬스케어 시장 공략을 위해 2년여간의 연구 끝에 개발한 hy의 전략 제품이다.


핵심은 hy 특허 프로바이오틱스 5종과 ‘테아닌(L-테아닌·L-Theanine)’이다. 장 건강과 함께 스트레스로 인한 긴장 완화에 도움을 줄 수 있다. 국내 액상형 제품 중 해당 성분 2가지가 주원료로 함께 들어있는 제품은 쉼이 유일하다. 쉼은 기존 유제품과는 차별화한 향을 제품에 적용했다. 브랜드 콘셉트에 부합하는 자체 레시피로 아로마 오일 3종(베르가못, 캐모마일, 레몬)을 배합했다. 푸른 하늘을 연상케 하는 패키지 디자인도 특징이다.

hy는 배우 신민아를 통해 본격적인 마케팅에도 나섰다. 음료 소비가 본격적으로 늘어나는 봄·여름을 대비해 생산량도 일 최대 수준으로 높였다. 주문 시 제품은 프레시 매니저가 무료로 전달하며 구독 서비스 이용이 가능하다. 편의점 전용 제품으로 판매채널도 확장했다. 편의점용 ‘쉼’은 방판 채널과 동일한 테아닌 250mg을 함유하고 있다. 상온유통이 가능해 휴대가 편리하다. 출시 기념 이벤트도 있다. 오는 31일까지 정기배송을 신청하면 추첨을 통해 ‘더스테이힐링파크 숙박권’을 증정한다. ?


신상익 hy M&S부문장은 "스트레스케어 쉼은 현대인의 건강을 위해 설계한 복합 기능성의 제품"이라며 "이달 출시한 편의점 전용 제품의 판매량도 빠르게 늘고 있다"고 말했다.




송승윤 기자 kaav@asiae.co.kr
AD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나 저격왕 유튜버야, 식당 망하고 싶나" 행패男 구속 "10만 돌파 감사해요"…꽃다발 든 조민, 감사 인사 "하마터면 초대형사고 날 뻔"…담배 물고 주유한 20대女

    #국내이슈

  • 한그릇 6만원 '바다 바퀴벌레' 대만 라멘…없어서 못 팔아 "호그와트 교복 한벌에 2억"…스타워즈, 해리포터 등 소품 내달 경매행 바이든도 애도한 '록의 여왕'의 별세

    #해외이슈

  • [포토]형형색색 연등 걸린 조계사 '찡그린 표정으로 응시'…구속 피한 유아인, 시민이 던진 커피는 못 피했다 美 가려던 수상한 중국인…'세계2위 파워' 한국 여권 내밀었다

    #포토PICK

  • [타볼레오]외모에 안정성까지 풀체인지…새까만 과거는 잊어라 폭스바겐, 투아렉 부분변경 모델 공개 "E클래스 비켜" BMW, 5시리즈 완전변경 모델 공개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美 합참의장 지명된 '찰스 브라운' [뉴스속 용어]국가배상때 군복무 기간 포함 '일실이익' [뉴스속 용어]美 억만장자의 회춘 위한 '프로젝트 블루프린트'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한눈에 보는 뉴스&트렌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