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알뜰폰과 커피 만났다…U+유모바일, 커피사피엔스와 컬래버레이션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미디어로그 모델이 커피사피엔스 상암점에서 컵 홀더의 QR코드를 스캔, 이벤트에 응모하고 있다. 사진=미디어로그

미디어로그 모델이 커피사피엔스 상암점에서 컵 홀더의 QR코드를 스캔, 이벤트에 응모하고 있다. 사진=미디어로그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오수연 기자] 미디어로그는 프랜차이즈 커피전문점 커피사피엔스와 브랜드 컬래버레이션을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미디어로그는 신규브랜드 U+유모바일 출시에 맞춰 이종 브랜드와 협업을 진행한다. 알뜰폰과 커피로 각기 다른 시장에서 활동하는 두 회사는 이번 협약에 따라 서로의 소비자를 새롭게 유입하고, 자연스럽게 제품을 노출하면서 직간접적으로 브랜드를 연결하는 시너지를 창출한다는 계획이다.

이번 협업으로 미디어로그는 전국 79개 가맹점(10월 말 기준)을 보유한 커피사피엔스 매장을 통해 신규 브랜드 ‘U+유모바일’을 홍보한다. 커피사피엔스 전국 매장에서 이달 말까지 홍보물에 표기된 QR코드를 찍으면 매일 100명을 추첨해 아메리카노 교환권을 제공한다.


미디어로그는 알뜰폰 편의점 개통과 배송서비스를, 커피사피엔스는 스트리트 캐주얼 컨셉의 매장을 운영해 소비자의 슬세권(슬리퍼로 편하게 다닐 수 있는 주거권역)을 기반으로 하고 있다. 향후 로컬 플랫폼 개척에도 기대를 모은다.


오픈서베이가 조사한 ‘카페 트렌드 2022‘에 따르면 10명 중 7명은 주 평균 2.25회 카페를 방문하며, 10명 중 9명은 카페 기프티콘을 선물하거나 받은 경험이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특히 MZ세대는 카페 방문 시 탐색 정보로 음료 및 음식의 퀄리티(43.3%) 외에 거주지 및 약속장소와의 거리(29.3%)를 중요하게 고려한다고 답했다.

남승한 미디어로그 대표는 “꿈을 함께 이뤄가는 청년들이 만들어 가는 브랜드인 커피사피엔스의 브랜드 지향점과 당신의 스마트 모바일 라이프를 책임지는 U+유모바일의 지향점이 같다”라며 “주 고객이 청년 MZ세대이기 때문에 브랜드 협업은 양사의 경쟁력을 높여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오수연 기자 syoh@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이수만과 상하이 동행한 미소년들…데뷔 앞둔 중국 연습생들? '허그'만 하는 행사인데 '목 껴안고 입맞춤'…결국 성추행으로 고발 음료수 캔 따니 벌건 '삼겹살'이 나왔다…출시되자 난리 난 제품

    #국내이슈

  • 관람객 떨어뜨린 카메라 '우물 우물'…푸바오 아찔한 상황에 팬들 '분노' [영상] "단순 음악 아이콘 아니다" 유럽도 스위프트노믹스…가는 곳마다 숙박료 2배 '들썩' 이곳이 지옥이다…초대형 감옥에 수감된 문신남 2000명

    #해외이슈

  • [포토] 광화문앞 의정부터 임시개방 "여가수 콘서트에 지진은 농담이겠지"…전문기관 "진짜입니다" [포토] '아시아경제 창간 36주년을 맞아 AI에게 질문하다'

    #포토PICK

  • 벤츠 신형 C200 아방가르드·AMG 출시 속도내는 中 저고도경제 개발…베이징서도 플라잉카 날았다 탄소 배출 없는 현대 수소트럭, 1000만㎞ 달렸다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대통령실이 쏘아올린 공 '유산취득세·자본이득세' [뉴스속 용어]"이혼한 배우자 연금 나눠주세요", 분할연금제도 [뉴스속 그곳]세계문화유산 등재 노리는 日 '사도광산'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