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김철현 기자] 홈앤쇼핑(대표 김옥찬)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코로나19) 시대 비대면 생활 비중이 높아진 상황에서 연말 감사 인사에 고민이 많은 고객들을 위해 '선물하기' 서비스를 오픈했다고 27일 밝혔다.
홈앤쇼핑에서 판매하는 상품을 모바일 앱에서 선물할 수 있는 이 서비스는 받는 사람의 주소 없이 연락처만 입력하면 간편하게 선물을 보낼 수 있다.
선물하기 서비스 오픈과 함께 선물하기 전문 매장도 새롭게 선보인다. 홈앤쇼핑은 선물하기 매장에서 겨울 용품, 제철 음식, 집들이 상품 등 다양한 테마의 선물용 인기 상품을 제안한다. 수능을 앞둔 수험생들의 합격을 기원하는 상품도 있다. 자세한 내용은 홈앤쇼핑 모바일 앱 '선물하기'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홈앤쇼핑 관계자는 "선물하기 서비스는 꾸준한 서비스 향상을 통해 고객에게 더 만족스러운 경험을 제공하고자 노력할 것"이라며 "앞으로 다양한 상품을 제안해 정성이 담긴 선물을 편리하게 보낼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김철현 기자 kch@asia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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