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골프여제 박세리 광고영상 조회수 1500만건 돌파…"가전은 역시 LG"

최종수정 2020.11.24 10:00 기사입력 2020.11.24 1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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골프여제 박세리 광고영상 조회수 1500만건 돌파…"가전은 역시 LG"


[아시아경제 이동우 기자] LG전자 는 최근 골프여제 박세리의 일상을 촬영한 두 편의 영상이 게재 2주만인 24일 기준 조회수 1500만 건을 돌파했다고 밝혔다.


LG전자 는 유튜브 채널에 공개한 박세리의 '금성에서 온 세리언니' 두 편의 영상인 '세리빌리지 습격 편'과 요리 실력을 엿볼 수 있는 '왕언니의 1인분 쿡방 편' 등이 인기를 끌고 있다고 설명했다.

LG전자 는 우리나라를 대표하는 스포츠 스타 출신 이미지와 최근 예능프로그램에서 소개되며 호감을 불러일으키고 있는 박 씨의 당당한 일상 모습들이 전 세계 시장에서 최고로 인정받는 LG 가전의 이미지와 맞아떨어지며 광고 영상이 높은 인기를 끌고 있는 것으로 보고 있다.


세리빌리지 습격 편 영상에서 박 씨는 평소 “TV는 어디든 있어야 한다”고 생각한다며 TV 마니아를 자처했다. 박 씨는 TV 선택의 요소로 ‘고화질’과 ‘대화면’을 꼽았다. 특히 LG 올레드 TV를 선택한 이유에 대해 “무엇보다 화질이 좋고, 빠른 골프 스윙도 부드럽고 선명하게 보여준다”는 설명을 덧붙였다.


이는 LG 올레드 TV의 강점인 ‘4S(Sharp, Speedy, Smooth, Slim)’와도 부합한다. 정확한 블랙이 만드는 선명함, 빠른 응답속도와 몰입감을 높이는 게이밍 성능, 역동적 움직임도 매끄럽게 표현하는 화면, 라이프스타일 선도하는 슬림한 디자인을 의미한다.

왕언니의 1인분 쿡방 편 영상에서 초고화력 디오스 인덕션 전기레인지, 음성인식 기능과 노크온 매직스페이스로 편리한 디오스 얼음정수기냉장고, 깔끔한 빌트인 디자인의 퓨리케어 듀얼 정수기 등을 사용해 능숙하게 요리를 완성한다.


박경아 LG전자 브랜드커뮤니케이션담당(상무)은 “평소 가전에 관심이 많은 박세리씨는 ‘오래 쓰는 제품이니까 좋은 것을 사야 한다’는 가전 제품에 대한 철학이 확고해 LG 가전의 철학과도 통하는 부분이 많았다”며 “실제 LG 가전을 즐겨 사용 중인 박세리씨를 통해 ‘가전은 역시 LG’ 이미지를 자연스럽게 전달하고자 했다”라고 말했다.




이동우 기자 dwlee@asia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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