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유진투자증권, OTT 해외주식 거래 이벤트 진행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넷플릭스, 알파벳, 월트디즈니 거래 시 주식 및 연간 이용혜택 제공

[아시아경제 이민지 기자] 유진투자증권 이 8일 해외주식 투자자들을 대상으 4월 한 달 동안 ‘OTT 주식 거래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유진투자증권, OTT 해외주식 거래 이벤트 진행
AD
원본보기 아이콘


유진투자증권 은 이달 미국에 상장된 OTT 대표 기업인 넷플릭스, 알파벳(구글 유튜브), 월트디즈니 주식을 1주 이상 거래할 경우 추첨을 통해 해당 기업 주식이나 연간 이용 혜택 등을 제공할 계획이다.


OTT란 Over The Top의 약자로 인터넷 영상 콘텐츠 서비스를 의미한다. 최근 코로나19 사태로 인해 언택트(Untact) 시대 대표 산업으로 주목을 받고 있다.

우선 오는 30일까지 유진투자증권 에서 MTS나 HTS로 넷플릭스 주식 1주 이상 거래할 경우 추첨을 통해 5명에게는 넷플릭스 주식 1주, 10명에게는 넷플릭스 1년 무료 이용 혜택이 제공된다.


알파벳 주식을 1주 이상 거래한 고객 중에선 추첨을 통해 선정된 1명은 알파벳 주식 1주를, 20명은 유튜브 프리미엄 1년 이용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 월트디즈니 주식 1주를 거래한 고객 중에선 2명을 뽑아 월트디즈니와 관련된 고가의 레고 상품을 제공한다. 120만원 상당의 ‘스타워즈 밀레니엄 팔콘 75192’와 70만원 상당의 ‘레고 디즈니 캐슬 71040’이 경품으로 준비돼 있다. 경품에 대한 제세공과금도 유진투자증권 에서 부담한다.

이 밖에도 온라인(HTS, MTS)으로 해외주식을 처음 거래하는 고객이 4월 30일까지 미국, 중국, 홍콩에 상장된 해외주식을 100만원 이상 거래할 경우 30달러가 지급되는 투자지원금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민병돈 유진투자증권 WM본부장은 “코로나19로 인해 OTT 기업에 대한 투자자들의 높은 관심을 반영하여 이번 이벤트를 마련하게 됐다”면서 “매월 특색 있는 이벤트를 통해 해외주식 투자자들에게 성공적인 투자를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이민지 기자 ming@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하이브 막내딸’ 아일릿, K팝 최초 데뷔곡 빌보드 핫 100 진입 국회에 늘어선 '돌아와요 한동훈' 화환 …홍준표 "특검 준비나 해라" 의사출신 당선인 이주영·한지아…"증원 초점 안돼" VS "정원 확대는 필요"

    #국내이슈

  • 수리비 불만에 아이폰 박살 낸 남성 배우…"애플 움직인 당신이 영웅" 전기톱 든 '괴짜 대통령'…SNS로 여자친구와 이별 발표 경기 진 선수 채찍으로 때린 팬…사우디 축구서 황당 사건

    #해외이슈

  • [포토] 세종대왕동상 봄맞이 세척 [이미지 다이어리] 짧아진 봄, 꽃놀이 대신 물놀이 [포토] 만개한 여의도 윤중로 벚꽃

    #포토PICK

  • 게걸음 주행하고 제자리 도는 車, 국내 첫선 부르마 몰던 차, 전기모델 국내 들어온다…르노 신차라인 살펴보니 [포토] 3세대 신형 파나메라 국내 공식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전환점에 선 중동의 '그림자 전쟁'   [뉴스속 용어]조국혁신당 '사회권' 공약 [뉴스속 용어]AI 주도권 꿰찼다, ‘팹4’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