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블랙야크키즈, 화사한 여아 전용 다운자켓 3종 출시

최종수정 2019.11.21 10:06 기사입력 2019.11.21 10:06

댓글쓰기

블랙야크키즈, 화사한 여아 전용 다운자켓 3종 출시


[아시아경제 차민영 기자] 블랙야크키즈가 화사한 색감과 사랑스러운 디자인의 여아 전용 다운 자켓 3종을 21일 출시했다.


로사다운자켓은 컬러풀한 3가지 컬러로 구성된 후드 퍼 부분이 돋보이는 제품이다. 허벅지까지 내려오는 미들 기장의 다운 자켓으로 허리 부분의 스트링으로 허리라인 조절이 가능해 여성스럽게 연출 가능하다. 생기 있는 느낌의 핑크, 은은한 매력의 라이트 퍼플과 실용적인 블랙 색상으로 구성됐다.


샤벳다운자켓은 후드 부분이 변형돼 가슴 부위까지 내려오는 퍼가 인상적인 다운이다. 허리 라인을 잡아줘 옷맵시를 살려주는 점이 특징. 색상은 사랑스러운 느낌의 화이트와 바이올렛 등 2종이다.


피어론자켓은 허리 부분의 히든 지퍼로 제품의 밑단 부분을 탈부착해 길이를 조절할 수 있는 다운이다. 착장 상황에 따라 숏패딩과 롱패딩 2가지로 활용할 수 있다. 색상은 베이비 블루, 라일락 2가지로 구성됐다.


이번에 선보이는 여아 전용 다운 자켓 제품들은 RDS 인증을 받은 다운 충전재를 사용했다. RDS는 동물 학대와 관련된 행위를 하지 않고, 생산부터 유통까지 윤리적인 방법으로 생산한 다운 제품에 발행되는 인증마크다.



차민영 기자 blooming@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