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FCA코리아, '2019 서비스 스킬 콘테스트' 개최

최종수정 2019.11.18 09:46 기사입력 2019.11.18 09:46

댓글쓰기

공식 서비스센터 직원 17명 본선 경합

FCA 코리아, 2019 서비스 스킬 콘테스트 개최(사진=FCA 코리아)

FCA 코리아, 2019 서비스 스킬 콘테스트 개최(사진=FCA 코리아)



[아시아경제 김지희 기자] FCA코리아는 지난 16일 경기도 평택의 FCA코리아 트레이닝 센터에서 ‘2019 FCA 서비스 스킬 콘테스트’를 개최했다고 18일 밝혔다.


올해로 19회째를 맞은 이 대회는 지역별 예선을 통과한 공식 딜러 서비스센터 직원 17명이 본선에 참가해 경합을 펼쳤다. 이 가운데 서비스 관리 부문, 부품 관리 부문, 정비 기술 부문 등 총 3개 부문에서 수상자를 선발했다.


본선 진출자들은 지프, 크라이슬러, 피아트 등 FCA 모든 차량에 대해 실제 현장에서 마주할 수 있는 시나리오를 부여받았다. 이어 서비스 프로세스의 상황별 적용력, 차종별 부품 이해력 및 관리 개선 방안 제안, 기술적 문제 해결 능력 등 전반적인 서비스 수준을 평가받았다.


이번 대회에서 선발된 부문별 우수 직원에게는 FCA그룹 본사, 생산 공장, 부품-물류센터를 견학할 수 있는 해외 연수 기회 또는 상금이 제공된다.


윤시오 FCA 코리아의 AS 총괄 전무는 "19년 동안 진행된 FCA 서비스 스킬 콘테스트는 서비스 직원의 전문성 제고를 통한 고객 만족도 향상을 목표로 하고 있다”며 “FCA 코리아는 고객을 만족시킬 수 있는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김지희 기자 ways@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