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유한킴벌리-신한은행, 공동 마케팅 전략적 제휴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빅데이터 분석 기반 공동마케팅 등 진행키로

신한은행 대기업그룹 주철수 부행장(왼쪽)과 유한킴벌리 진재승 부사장(오른쪽)이 전략적 제휴 협약식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신한은행 대기업그룹 주철수 부행장(왼쪽)과 유한킴벌리 진재승 부사장(오른쪽)이 전략적 제휴 협약식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한진주 기자] 유한킴벌리가 신한은행과 신규 상품·서비스와 공동 마케팅을 제공하기 위해 전략적 파트너십을 체결했다.


18일 유한킴벌리와 신한은행은 서울 중구 신한은행 본점에서 '전략적 파트너십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양사 고객을 위한 신규 상품과 서비스 등에 협력하기로 했다. 이날 체결식에는 신한은행 주철수 부행장과 유한킴벌리 진재승 부사장이 참석했다.

양사는 ▲빅데이터 분석 기반 공동마케팅 ▲신한 아이행복바우처 제공 및 이벤트 진행 ▲유한킴벌리 자사몰 맘큐 내 신한은행 결제 플랫폼 구축 ▲마이신한포인트 전환 등을 추진하기로 했다.


유한킴벌리는 신한은행과의 전략적 파트너십을 기념해 오는 22일부터 11월29일까지 자사몰 맘큐에서 ‘우리아이 첫 통장 만들기 프로젝트’ 이벤트를 진행한다. ‘아이행복바우처’를 발급받고 응모하면 전원에게 맘큐 할인 쿠폰이 제공된다. 실제 아이적금 통장을 개설하고 인증하면 맘큐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2만포인트를 지급한다. 신한은행에서도 아이적금 신규개설하면 1만원을 지원하며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에 1000원을 아동학대 예방기금으로 기부한다.


유한킴벌리는 신한은행과의 전략적 파트너십을 계기로 맘큐에서 다양한 육아 정보와 서비스를 제공하는 플랫폼으로 확대할 예정이다.

진재승 유한킴벌리 부사장은 “국내 최대 금융그룹 중 하나인 신한은행과의 협업을 통해 현재 80만명의 회원을 확보하고 있는 맘큐가 육아 포털 플랫폼으로서 선도적 지위를 더욱 공고히 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 육아를 돕는 더 가치 있는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진주 기자 truepearl@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하이브-민희진 갈등에도…'컴백' 뉴진스 새 앨범 재킷 공개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국내이슈

  • 때리고 던지고 휘두르고…난민 12명 뉴욕 한복판서 집단 난투극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해외이슈

  • [포토] '벌써 여름?'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포토PICK

  • 신형 GV70 내달 출시…부분변경 디자인 공개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