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AD]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롯데카드, 여름 휴가철 이벤트 진행…'수제맥주부터 워터파크까지'

최종수정 2019.07.11 08:26 기사입력 2019.07.11 08:26

댓글쓰기

[아시아경제 나주석 기자] 롯데카드는 여름 휴가를 맞아 도심과 전국 주요 워터파크에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우선 롯데카드는 전국 수제맥주 양조 전문 브랜드 매장 할인 이벤트 ‘고.베케이션-브루어리(Go.vacation-Brewery)’를 진행한다. 서울·경기는 ‘더부스’, ‘어메이징브루잉’, ‘맥파이’, ‘플레이그라운드 브루어리’ 등 14개 매장에서, 그 외 지역은 부산 ‘고릴라’, ‘와일드웨이브’, 제주 ‘제주맥주’, 강릉 ‘버드나무’, 울산 ‘화수브루어리’, 남해 ‘완벽한 인생’ 등 10개 매장에서 진행된다. 22일부터 다음달 17일까지 이들 매장을 이용할 경우 40% 결제일 할인이 제공된다. 기간내 1인당 1회 최대 2만만원까지 할인 받을 수 있다. 할인 매장 등은 롯데카드 라이프앱 또는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롯데카드, 여름 휴가철 이벤트 진행…'수제맥주부터 워터파크까지'


도심에서 휴가를 즐기는 고객을 위한 이벤트로 마련됐다. 12일부터 이달 말까지 롯데월드존(롯데월드, 롯데월드타워 및 롯데월드몰 인근 구역) 모든 가맹점 중 3곳 이상에서 30만원 이상 결제를 하면 롯데월드 종합이용권 1매를 증정한다. 5000명 선착순으로 50만원 이상 결제시 1매를 추가로 증정한다.


롯데월드에서는 지난달 카드 이용실적이 20만원 이상일 경우 종합이용권 주간권을 온라인에서 2만4000원, 현장에서 2만6000원에 구매할 수 있으며 동반 3인까지는 35% 할인이 제공된다.


워터파크로 여름 휴가 준비 중인 고객을 위한 할인 이벤트도 진행된다. 대명리조트 내 오션월드와 아쿠아월드, 휘닉스블루캐니언, 김해 롯데워터파크 등 전국 주요 워터파크에서는 10~50% 현장 할인이 제공된다. 할인 혜택은 올해 연말까지다.


국내 여행을 계획할 경우 롯데카드 라이프앱 또는 홈페이지에서 ‘여름愛(애)퐁당’ 혜택을 받은 뒤 롯데카드 여행서비스를 통해 국내외 여행패키지, 호텔, 렌터카 상품을 50만원 이상 결제하면 1회에 한해 1만원을 결제일 할인해준다. 호텔예약사이트 아고다의 ‘롯데카드 전용 예약페이지’를 통할 경우 해외호텔 예약시 최대 10% 할인도 받을 수 있다.

롯데카드 관계자는 “이번 행사는 여름 휴가 시즌을 맞아 국내외 도심 등 다양한 여가 공간에서 롯데카드의 특별한 혜택을 고객과 함께 즐긴다라는 의미로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계절별로 특화된 혜택을 구성하여 회원들의 니즈를 충족할 수 있는 다양한 행사를 이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나주석 기자 gonggam@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