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AD]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더플라자, 세브스퀘어 7만원대 즐긴다 '세븐슈퍼위크' 선봬

최종수정 2019.06.30 10:29 기사입력 2019.06.30 10:29

댓글쓰기

더플라자, 세브스퀘어 7만원대 즐긴다 '세븐슈퍼위크' 선봬


[아시아경제 이선애 기자] 한화호텔앤드리조트에서 운영 중인 특급호텔 더 플라자의 버라이어티 다이닝 뷔페 레스토랑 세븐스퀘어는 ‘1년에 딱 한번! 호텔 뷔페로 떠나는 특별한 미식 여행’을 콘셉트로 호텔 뷔페를 7만원대에 즐길 수 있는 세븐 슈퍼 위크 시즌 2를 오는 7월7일부터 14일까지 단 7일간만 한시적으로 선보인다.


세븐스퀘어는 기존의 뷔페가 일관된 푸드 섹션에 따른 음식 비치 등을 하는 것에서 벗어나 프로모션별로 섹션 및 음식을 재구성해 방문할 때마다 새로운 뷔페를 경험할 수 있는 고객 경험형 뷔페 패러다임을 선보이는 곳으로 유명하다.


올해로 두 번째 진행되는 세븐 슈퍼 위크는 ‘서울 중심 7개 거리가 만나는 소통의 공간’이라는 세븐스퀘어 이름의 의미와 같이 숫자 7의 의미를 부여해 7월7일부터 7일 동안 7만원대에 7가지 제철 이색 식재료를 활용한 메뉴를 추가로 무제한 즐길 수 있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이번 세븐 슈퍼 위크 시즌 2를 기획한 호텔 관계자는 “올해 두 번째로 선보이는 세븐 슈퍼 위크는 새로운 뷔페 레스토랑의 패러다임을 경험해보고 싶은 고객들을 위해 준비한 미식 여행 프로모션”이라며, “세븐스퀘어를 사랑해주시는 모든 고객에게 기대 그 이상의 경험과 추억을 선사하기 위해 매년 7월 보다 나은 다양한 혜택이 추가된 세븐 슈퍼 위크를 시즌제로 지속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이선애 기자 lsa@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