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AD]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세븐일레븐, 파트너사와 '식품안전 아카데미'

최종수정 2019.05.31 10:37 기사입력 2019.05.31 10:37

댓글쓰기

세븐일레븐, 파트너사와 '식품안전 아카데미'

[아시아경제 이지은 기자] 세븐일레븐은 서울 수표동 세븐일레븐 본사 강당에서 중소 식품 파트너사 임직원을 초청해 식품안전 아카데미를 진행했다고 31일 밝혔다.


이번 식품안전 아카데미는 세븐일레븐의 하절기 식품안전 강화의 일환으로, 중소 파트너사와 함께 안전한 먹거리의 중요성을 다시 한번 되새기고 전문성 강화를 위한 교육 지원을 통해 상생을 도모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 자리에서는 세븐일레븐의 품질안전 정책을 공유하는 한편 외부 전문가를 초청한 식품안전 특강을 진행하고, 표시전문강사를 초빙해 표시관련 법규 및 기준에 대한 교육을 진행했다.


세븐일레븐의 식품안전 아카데미는 올해로 3회째로, 올해는 교육을 통해 파트너사의 직무전문성을 강화하고 업계 전문가와 교류의 장을 만들었다.


한편 세븐일레븐은 지난 1일부터 품질관리팀(QC팀)을 중심으로 하절기 특별 안전?위생 점검에 나서고 있다. 전국 7개 푸드 제조 공장에 대한 현장 점검을 강화해 기존 주 1회 현장 방문을 하절기 동안 주 2회로 확대 실시하고 있으며, 식품안전관리인증기준(HACCP)에 근간해 각 공정별로 온도제어, 이물, 변질 등 주요 위해 포인트를 집중 점검하고 있다.



이지은 기자 leezn@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