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신세계인터내셔날, 폰타나밀라노 1915 신세계 본점 매장 오픈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신세계인터내셔날, 폰타나밀라노 1915 신세계 본점 매장 오픈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차민영 기자] 가죽 제품에 대한 최고 노하우를 가진 100년 전통의 이탈리아 브랜드 '폰타나 밀라노 1915'를 서울 중심가에서 만날 수 있게 됐다.


16일 업계에 따르면 신세계인터내셔날이 수입?판매하는 이탈리아 최고급 명품 브랜드 '폰타나 밀라노 1915'는 지난달 25일 신세계백화점 본점 3층에 신규 매장을 오픈했다. 2016년 국내에 처음 론칭했으며 현재 청담동 명품 거리에 플래그십 스토어를 운영하고 있다. 백화점 입점은 이번이 처음이다.

폰타나 밀라노 1915는 1915년 귀도 파에라치가 설립한 핸드백 브랜드로 메이드 인 이태리 장인 정신을 바탕으로 최고급 가죽 제품을 생산하는 것으로 명성이 높다.


총 59.35㎡(18평) 규모의 이번 신규 매장은 밀라노에 위치한 공방, 청담동 플래그십 스토어와 동일한 콘셉트로 꾸며졌다. 동서양의 분위기가 조화롭게 어우러진 듯한 인테리어 디자인이 돋보인다.


화려한 플라워 패턴 벽지와 앤티크한 나무 바닥의 조화는 클래식함을 바탕으로 창조적인 디자인을 보여주는 브랜드의 가치를 상징한다. 밀라노 현지 공방의 모습을 표현한 다른 벽면은 브랜드의 우아하면서 서정적인 모습을 보여준다. 내부를 채운 각종 장식장과 가구들은 여기에 현대적이면서 독창적인 느낌을 더한다.

매장에서는 폰타나 밀라노를 대표하는 다양한 핸드백 컬렉션을 판매한다. 먼저 전통적인 말 안장에서 영감을 얻어 제작한 새로운 컬렉션 첼시를 만나볼 수 있다. 클래식함을 바탕으로 한 곡선형의 자연스럽고 유연한 디자인은 어떠한 스타일에도 잘 어울리며 동시에 편안한 착용감을 선사한다.


오랜 시간 동안 사랑 받고 있는 폰타나 밀라노 1915의 대표 가방 '에이(a) 백'도 판매된다. 직선의 아름다움이 돋보이며 유행을 타지 않는 클래식하고 우아한 디자인으로 전 세계적으로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제품이다. 클래식 라인을 현대적인 직선미로 변형시킨 '툼 툼', 여성스럽고 콤팩트하면서 볼륨감 있는 디자인의 '미모사'도 만나볼 수 있다.


이 밖에도 폰타나 밀라노 브랜드의 역사가 담긴 아카이브에서 영감을 받아 제작한 피렌체 스타일의 실크 스카프 컬렉션도 국내 최초로 공개된다.


폰타나 밀라노 마케팅 담당자는 "폰타나 밀라노 1915는 브랜드 로고를 드러내지 않으면서도 자신만의 특별하고 고급스러운 가방을 찾는 고객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다"며 "이번 백화점 매장을 통해 많은 고객들의 반응과 수요를 더 빠르게 접하고 높은 품질의 다양한 제품을 소개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차민영 기자 blooming@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