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네이처리퍼블릭, 키움히어로즈와 공동 마케팅…이벤트·선수 제품 지원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네이처리퍼블릭, 키움히어로즈와 공동 마케팅…이벤트·선수 제품 지원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차민영 기자] 세계 청정 자연에서 찾은 뷰티 에너지를 전하는 네이처리퍼블릭은 프로야구단 키움히어로즈와 2019년도 정규 시즌에 공동 마케팅을 실시한다고 13일 밝혔다.


네이처리퍼블릭은 이번 업무협약을 체결해 레이디스 데이 등 키움히어로즈의 정규리그 홈경기 이벤트를 통해 야구장을 찾는 고객들에게 '캘리포니아 알로에 보송 선스틱'과 '캘리포니아 알로에 아이스 퍼프 선' 등 주력 제품을 선물한다. 또한 추후 브랜드 공식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채널에서 선수들의 친필 사인이 담긴 유니폼을 제공하는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기획했다.

뿐만 아니라 이정후와 박병호, 서건창 등 키움히어로즈 선수단과 함께 야구장의 꽃인 치어리더에게 선케어 라인 등 제품을 지원하는 것은 물론 구단의 대표 마스코트와 대형 선스틱을 활용한 이색 퍼포먼스를 진행하며 야구팬들에게 재미까지 선사할 예정이다.


네이처리퍼블릭 관계자는 "국내 최고 인기 스포츠인 프로야구단과의 업무협약을 체결해 수많은 야구팬들과 만날 수 있게 돼 매우 기쁘다"면서 "브랜드의 친근한 이미지를 전달하고 히트 제품인 ‘보송 선스틱’을 고객들이 더 많이 경험해볼 수 있도록 체험의 장을 지속적으로 마련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차민영 기자 blooming@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이종섭 호주대사, 임명 25일만에 사의…윤 대통령 재가할 듯 [포토] 12년만에 서울 버스파업 "웰컴 백 준호!"…손흥민, 태국전서 외친 말…역시 인성갑

    #국내이슈

  • "애플, 5월초 아이패드 신제품 선보인다…18개월 만" 디즈니-플로리다 ‘게이언급금지법’ 소송 일단락 '아일 비 미싱 유' 부른 미국 래퍼, 초대형 성범죄 스캔들 '발칵'

    #해외이슈

  • 올봄 최악 황사 덮쳤다…주말까지 마스크 필수 [이미지 다이어리] 누구나 길을 잃을 때가 있다 푸바오, 일주일 후 中 간다…에버랜드, 배웅시간 만들어

    #포토PICK

  • 첨단사양 빼곡…벤츠 SUV 눈길 끄는 이유 기아, 생성형AI 탑재 준중형 세단 K4 세계 첫 공개 벤츠 G바겐 전기차 올해 나온다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국가 신뢰도 높이는 선진국채클럽 ‘WGBI’ [뉴스속 용어]코코아 t당 1만 달러 넘자 '초코플레이션' 비상 [뉴스속 기업]트럼프가 만든 SNS ‘트루스 소셜’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