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라디오스타' 최욱, 동료 안영미가 엄마 소개해 주겠다며 "아빠"…폭소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안영미와 '라디오스타'에 출연한 최욱 / 사진 = MBC 캡처

안영미와 '라디오스타'에 출연한 최욱 / 사진 = MBC 캡처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김지현 인턴기자] 방송인 최욱이 개그맨 안영미와의 뛰어난 호흡을 자랑하며 입담을 과시했다.


지난 1일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라디오스타’는 ‘내 고막에 캔디’ 특집으로 구성돼 최욱, 안영미, 블락비 박경, 이지혜 등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최욱은 이날 방송에서 MBC 라디오를 같이 진행하는 안영미와의 찰떡호흡을 선보이며 시청자들에게 웃음을 안겼다.


주변 모두를 폭소케 한 입담의 포문은 안영미가 열었다. 안영미는 라디오 호흡을 본격적으로 맞추기 전 주변 사람들에게 최욱에 대해 물었다고 고백했다. 그는 “최욱 오빠와 서로 처음 호흡을 맞추는 거라 주변 사람들한테 물어봤는데 미담이 하나도 없었다”고 말했다.


이에 최욱은 “영미 어머니께서 방송을 듣고는 최욱이 재밌다고 칭찬을 하셨나 본데 영미가 어느 날 진지하게 '오빠 여자친구 없지? 우리 엄마 한번 만나볼래?'라고 했다”고 받아쳤다. 안영미는 이를 듣고 최욱을 향해 “아빠”라고 부르는 등 너스레를 떨기도 했다.

이어 최욱은 김구라의 행보를 따라가는 것 같단 질문에 “저한테 김구라는 선구자 같은 분”이라며 “김구라가 가는 길을 따라갈 것”이라고 답해 눈길을 끌었다.


한편, 최욱은 안영미와 MBC 표준FM ‘안영미 최욱의 에헤라디오’를 진행하고 있다.




김지현 인턴기자 jihyunsports@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하이브 막내딸’ 아일릿, K팝 최초 데뷔곡 빌보드 핫 100 진입 국회에 늘어선 '돌아와요 한동훈' 화환 …홍준표 "특검 준비나 해라" 의사출신 당선인 이주영·한지아…"증원 초점 안돼" VS "정원 확대는 필요"

    #국내이슈

  • '세상에 없는' 미모 뽑는다…세계 최초로 열리는 AI 미인대회 수리비 불만에 아이폰 박살 낸 남성 배우…"애플 움직인 당신이 영웅" 전기톱 든 '괴짜 대통령'…SNS로 여자친구와 이별 발표

    #해외이슈

  • [포토] 세종대왕동상 봄맞이 세척 [이미지 다이어리] 짧아진 봄, 꽃놀이 대신 물놀이 [포토] 만개한 여의도 윤중로 벚꽃

    #포토PICK

  • 게걸음 주행하고 제자리 도는 車, 국내 첫선 부르마 몰던 차, 전기모델 국내 들어온다…르노 신차라인 살펴보니 [포토] 3세대 신형 파나메라 국내 공식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전환점에 선 중동의 '그림자 전쟁'   [뉴스속 용어]조국혁신당 '사회권' 공약 [뉴스속 용어]AI 주도권 꿰찼다, ‘팹4’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