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AD]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롯데백화점 호남권역, 제40회 ‘롯데 어린이 미술대회’ 성료

최종수정 2019.04.28 21:06 기사입력 2019.04.28 21:06

댓글쓰기

28일 롯데아울렛 수완점 호수공원에서 제40회 ‘롯데 어린이 미술대회’ 호남권역(백화점, 광주월드컵점, 수완점, 남악점) 접수 참가자어린이들이 그림을 그리고 있다.  사진제공=롯데아울렛

28일 롯데아울렛 수완점 호수공원에서 제40회 ‘롯데 어린이 미술대회’ 호남권역(백화점, 광주월드컵점, 수완점, 남악점) 접수 참가자어린이들이 그림을 그리고 있다. 사진제공=롯데아울렛



[아시아경제 호남취재본부 신동호 기자] 롯데백화점은 제40회 ‘롯데 어린이 미술대회’를 전국 16개 지역에서 ‘미세먼지 없는 아름다운 세상’을 테마로 진행했다고 28일 밝혔다.


롯데 어린이 미술대회는 롯데백화점 창사 이후 해마다 진행되는 행사로 서울, 부산, 대구, 호남 등 전국에서 진행된다.


이 지역 호남권역은 (백화점, 광주월드컵점, 수완점, 남악점) 온라인으로 참가 접수를 통해 지난달 29일부터 4월 21까지 24일간 참가 접수를 마쳤다.


이날 참가 대상자는 만4세 이상부터 초등학교 3학년까지 참가하는 ‘유치원·초등학교 저학년부’와 4학년 이상 6학년 이하만 참여하는 ‘초등학교 고학년부’로 나눠 진행됐다.


대회 당일에는 온 가족이 함께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며, 현장에서 접수 확인 문자와 신분증을 지참한 모든 참가자에게는 어린이 동화작가 ‘전이수’와 협업해 만든 돗자리와 독일 명품 필기구 브랜드 ‘파버카스텔’의 미니 색연필 12색 등을 증정했다.

한편, 환경부와 한국미술협회 등의 후원으로 진행되는 올해 미술대회는 대상 2명에게 국회의장상·환경부장관상 및 장학금 300만 원의 상금을 포함해, 지난해보다 약 2000명이 더 늘어난 4000명에게 총 5600만 원 상당의 상금을 수여한다.




호남취재본부 신동호 기자 sdhs6751@hanmail.net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오프라인 사주를 온라인으로!

  • 나의전성기는 언제? 사주를 알면 인생이 보인다.
  • 이 사람과 어때요? 연인, 친구, 상사와 궁합보기
  • 대운을 내것으로! 좋은 번호가 좋은 기운을 가져옵니다.

※아시아경제 사주 · 운세 서비스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