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AD]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부산 오시리아 관광단지 상업시설, '스타테라스' 5월 분양

최종수정 2019.04.28 10:09 기사입력 2019.04.28 10:09

댓글쓰기

부산 오시리아 관광단지 상업시설, '스타테라스' 5월 분양


[아시아경제 배경환 기자] 부산 동부산 오시리아 관광단지 내 '동부산 오시리아 스타테라스' 상가가 5월 분양에 나선다. 오시리아 관광단지 P7 블록에 위치한 지하 1층~지상 11층, 총 173실 규모의 상업시설이다.


'동부산 오시리아 스타테라스'는 지난해 830만명의 관광객이 다녀간 동부산 오시리아 관광단지 내에 들어선다. 향후 오시리아 관광단지 내에는 롯데테마파크 및 롯데 프리미엄 아울렛·아쿠아월드·이케아·메디타운·친환경리조트 등 대형집객시설이 조성될 계획이다. 아울러 인근에 국립부산과학관·아난티코브·해동 용궁사가 위치한데다 차량 5분 거리에 송정해수욕장·죽도공원 등이 자리해 연간 1000만명 이상의 관광객 수요가 예상된다.


특히 '스타테라스' 상업시설은 관광단지 내 대표 집객 시설인 테마파크와 아쿠아월드 사이에 위치한다. 단지 전면 길 건너편에는 잠실 롯데월드의 3~4배 규모의 롯데월드 매직 포레스트가 이달말 착공에 들어간다. 아울러 단지 뒷편에는 사업비 1400억원이 투입되는 아시아 최대 규모의 아쿠아월드가 들어선다. 아쿠아월드는 아시아 최초의 라군형 수족관과 국내 최초의 수중 호텔 등으로 구성되는 만큼 가족단위 이용객 방문이 기대된다.


차량 접근성이 우수한 입지에 걸 맞는 넓은 주차장을 갖출 예정이다. 방문하는 고객 편의를 고려, 최대 817대 규모의 주차시설을 조성한다. 루프탑 테라스 시설도 갖춰 주변 조망도 우수하다. 부산에서 보기 드문 11층 규모에 인근에서 가장 높은 루프탑 테라스로 계획됐다.


분양 관계자는 "동부산 오시리아 관광단지 상업시설 스타테라스는 뛰어난 입지와 루프탑 테라스에서 누리는 조망, 대형 주차장을 갖췄다"며 "관광단지 조성 완료시 연간 1000만명 이상의 관광객 유입이 기대되는 가운데, 우수한 입지와 상품성을 두루 갖춰 기존 상가와는 확실한 차별성을 가지게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스타테라스' 홍보관은 부산 기장군 기장읍 시랑리에 마련된다. 입주는 2021년 하반기다.



배경환 기자 khbae@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오프라인 사주를 온라인으로!

  • 나의전성기는 언제? 사주를 알면 인생이 보인다.
  • 이 사람과 어때요? 연인, 친구, 상사와 궁합보기
  • 대운을 내것으로! 좋은 번호가 좋은 기운을 가져옵니다.

※아시아경제 사주 · 운세 서비스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