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AD]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롯데백화점, 엘롯데에 '프리미엄 아울렛 전문관' 입점

최종수정 2019.04.22 06:34 기사입력 2019.04.22 06:04

댓글쓰기

롯데백화점, 엘롯데에 '프리미엄 아울렛 전문관' 입점


[아시아경제 조목인 기자]롯데백화점이 온라인 쇼핑몰인 '엘롯데'에 오는 25일 ‘온라인 프리미엄 아울렛 전문관’을 오픈한다고 22일 밝혔다. .


‘프리미엄 아울렛 전문관’에서는 다양한 이월 패션 상품들이 정상가 대비 최대 60~70% 가량 저렴하게 상품이 판매될 예정이다.이번 프리미엄 아울렛 전문관 오픈으로 엘롯데 내 백화점 상품과 아울렛 상품이 분리돼 운영 판매된다.


롯데백화점이 온라인 아울렛을 오픈한 것은 최근 다양한 온라인 쇼핑 업체들이 가격에 초점을 맞춘 마케팅을 지속 진행하면서 소비자들에게 저렴하게 상품을 구매할 수 있다는 이미지를 확립시켜 주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하게 됐기 때문이다.


실제 아울렛의 경우 유명 브랜드의 이월 상품들을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어 많은 고객들이 방문하고 있다. 롯데 아울렛의 최근 3년간 신장률을 살펴보면 지난해 9.6%, 2017년 8.9%, 2016년에 10.8% 를 기록했다.


프리미엄 아울렛 전문관 오픈을 기념해 이달 25일부터 다음달 1일까지 다양한 행사를 진행한다. ‘국내외 유명 핸드백 브랜드 프라이스 챌린지’ 이벤트를 선보여 생로랑, 발렌티노, 버버리, 훌라, 쿠론 등 다양한 인기 상품을 정상가 대비 최대 70% 저렴하게 판매한다.

남성·여성 봄 패션 제안전도 선보여 CC콜렉트, EnC, JJ지고트 등 영패션 브랜드의 1~2년차 이월 상품을 최대 70% 할인한다.


오픈 기념 이벤트도 진행해 프리미엄 아울렛 전문관에서 5만원 이하 상품 중 갖고 싶은 상품을 캡쳐한 후 인스타그램에 #엘롯데가쏜다 #엘롯데 #아울렛신규오픈 해시태그와 함께 올리면 10명을 선정해 해당 상품을 직접 증정하는 이벤트도 선보인다.


추대식 롯데백화점 엘롯데 부문장은 “온라인 프리미엄 아울렛 오픈을 통해 고객들이 오프라인 아울렛이 아닌 온라인에서도 상시 저렴한 상품을 구매하실 수 있게 됐다”면서 “항상 새로운 시스템과 함께 저렴한 상품들을 고객들에게 선보일 수 있도록 지속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조목인 기자 cmi0724@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