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품절대란" 팔도 '괄도네넴띤' 오프라인에서도 만난다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품절대란" 팔도 '괄도네넴띤' 오프라인에서도 만난다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최신혜 기자] 화제의 라면 ‘괄도네넴띤’을 이제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만날 수 있다.


팔도는 온라인에서만 구매 가능했던 괄도네넴띤의 판매처를 오프라인 채널로 확대한다고 11일 밝혔다. 이에 따라 편의점을 비롯한 대형마트, SSM(대형 슈퍼마켓)등에서 괄도네넴띤을 구매할 수 있다.

해당 제품은 ‘팔도비빔면(이하 비빔면)’ 출시 35주년을 기념해 탄생한 한정판 제품이다. 젊은 층을 중심으로 온라인에서 화재가 된 단어를 제품명에 그대로 적용했다. 할라피뇨 분말을 사용해 기존 대비 5배 가량 매운 맛과 '뉴트로' 스타일의 패키지에 이르기까지 최신 소비 트렌드를 적극 반영했다.


출시 직후 소비자들의 반응은 뜨거웠다. 지난 2월 온라인 채널에서 판매를 시작한 지 만 하루가 되기 전에 매진을 기록했다. 곧바로 이어진 2차 판매에서도 조기에 판매가 완료되었다. 온라인 상 구매 인증샷이 줄이어 올라왔고 맛에 대한 호평도 이어졌다.


괄도네넴띤의 선전은 비빔면 브랜드 가치를 높이는데 크게 기여했다는 평가다. 실제 제품 출시 당시 원조 비빔면이 유명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상위에 오르는 등 덩달아 화제가 됐다.

팔도는 해당 제품 이전에도 소비자 의견을 반영한 제품을 통해 비빔면 브랜드 경쟁력을 높여왔다. 대표적 제품인 ‘만능비빔장’은 2017년 만우절 당시 ‘NEW 팔도 만능비빔장 출시’라는 가상 이벤트를 진행한 이후 제품을 원하는 고객들의 요청에 정식 제품화를 결정했다.


윤인균 팔도 마케팅 담당자는 “소비자가 만들어준 제품인 만큼 보다 많은 고객들이 괄도네넴띤을 경험할 수 있도록 생산과 물량 확보에 전사적 노력을 기울였다”며 “다양한 맛의 비빔면 제품을 출시하며 고객 만족을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다”고 밝혔다.


팔도는 ‘새콤’, ‘달콤’, ‘매콤’이라는 비빔면 콘셉트에 맞춰 라인업을 확대해 간다는 계획이다. 매콤한 괄도네넴띤을 시작으로 달콤함을 높인 ‘쫄비빔면’은 최근 리뉴얼을 마쳤다. 새콤한 맛을 강조한 신제품은 현재 개발 중에 있다.




최신혜 기자 ssin@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이종섭 호주대사, 임명 25일만에 사의…윤 대통령 재가할 듯 [포토] 12년만에 서울 버스파업 "웰컴 백 준호!"…손흥민, 태국전서 외친 말…역시 인성갑

    #국내이슈

  • "애플, 5월초 아이패드 신제품 선보인다…18개월 만" 디즈니-플로리다 ‘게이언급금지법’ 소송 일단락 '아일 비 미싱 유' 부른 미국 래퍼, 초대형 성범죄 스캔들 '발칵'

    #해외이슈

  • 올봄 최악 황사 덮쳤다…주말까지 마스크 필수 [이미지 다이어리] 누구나 길을 잃을 때가 있다 푸바오, 일주일 후 中 간다…에버랜드, 배웅시간 만들어

    #포토PICK

  • 첨단사양 빼곡…벤츠 SUV 눈길 끄는 이유 기아, 생성형AI 탑재 준중형 세단 K4 세계 첫 공개 벤츠 G바겐 전기차 올해 나온다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국가 신뢰도 높이는 선진국채클럽 ‘WGBI’ [뉴스속 용어]코코아 t당 1만 달러 넘자 '초코플레이션' 비상 [뉴스속 기업]트럼프가 만든 SNS ‘트루스 소셜’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