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락앤락, '골드마스터' 6종 현대홈쇼핑 단독 출시

최종수정 2019.01.22 09:51 기사입력 2019.01.22 09:51

댓글쓰기

락앤락, '골드마스터' 6종 현대홈쇼핑 단독 출시


[아시아경제 이은결 기자] 락앤락이 설을 앞두고 프리미엄 쿡웨어 라인 '골드마스터' 6종을 현대홈쇼핑에서 단독 출시한다고 22일 밝혔다.
골드마스터 세트는 프라이팬, 웍, 냄비, 찜기, 유리뚜껑 등 총 6종으로 구성됐다. 냄비와 찜기, 유리뚜껑은 서로 호환 가능하다.

락앤락은 이번 제품을 고순도 알루미늄 소재와 특수 공법인 하드 아노다이징으로 제작해 균일한 열 전도와 코팅력을 강화했다고 설명했다. 또 음식물이 달라붙지 않도록 하는 코팅 처리를 3중으로 했으며, 100만 번의 내마모성 시험을 거쳤다.

하단에는 유도가열 방식(IH) 패드를 부착해 가스레인지와 전기레인지 등 다양한 열원에서 사용할 수 있다.
골드마스터 세트는 23일 현대홈쇼핑에서 오후 6시40분부터 55분간 판매된다. 이번 방송에서 프라이팬 2종과 웍 1종, 냄비와 찜기, 유리뚜껑 총 6종 구성을 10만9000원에 판매한다. 자동주문과 일시불 결제 시 2만원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이경숙 락앤락 국내 영업2본부상무는 "명절을 앞두고 음식 준비로 분주할 소비자를 위해 하나의 세트로 모든 요리를 완성할 수 있는 골드마스터 세트를 홈쇼핑에 출시했다"며 "락앤락 제품만의 차별화된 기능은 물론 세련된 디자인 포인트까지 갖춘 프리미엄 쿡웨어로 매일 요리하는 주부들에게 특히 유용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은결 기자 leg@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