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롯데홈, '나무하나' 새벽 방송 불구 억대 매출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아시아경제 이초희 기자]롯데홈쇼핑이 최근 론칭한 토탈 패션 잡화 브랜드 '나무하나(NAMUHANA)'가 첫 방송에서 총 주문금액 9억 4000만원을 달성하며 올 겨울 히트상품 대열에 합류했다.

청담동 디자이너 브랜드로 패션 마니아들 사이에선 이미 입소문이 나 있는 나무하나는 지난 21일 늦은 밤 11시 50분부터 새벽 2시 10분까지 판매됐으며, 시청률이 집중되는 '골든 타임'이 아닌 새벽 시간대임에도 불구하고 높은 판매고를 올렸다.
이날 방송에서는 롱부츠, 하프부츠, 핸드백, 주얼리 등 프리미엄 패션 잡화 제품들이 대거 판매됐다.

나무하나의 인기는 디자이너 브랜드 상품을 갖고는 싶지만 부담스러운 가격 때문에 구매를 망설였던 여성 고객의 니즈에 맞춰 청담동 1세대 브랜드를 홈쇼핑 최초로 론칭한 기획력이 잘 맞아 떨어졌기 때문인 것으로 분석된다. 또한 가격이 아닌 가치를 앞세워 유행을 선도하는 홈쇼핑 패션 상품의 수요가 확대되고 있는 최근 트렌드도 한몫했다.

다음 방송은 28일 늦은 밤 11시 50분이며, 가장 큰 호응을 얻었던 롱부츠(29만9000원), 하프부츠(21만9000원) 등 겨울 패션부츠 상품을 비롯해 핸드백(13만9000원), 주얼리(19만9000원) 등이 판매된다.


이초희 기자 cho77love@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대학 나온 미모의 26세 女 "돼지 키우며 월 114만원 벌지만 행복"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마지막 V10 내연기관 람보르기니…'우라칸STJ'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 용어]'비흡연 세대 법'으로 들끓는 영국 사회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